폰트 랩 다운로드

아이콘은 웹에서 광범위 하 게 사용 됩니다. 일부 아이콘은 이미지 파일 이지만 아이콘으로 작업 하는 가장 유연한 방법은 글꼴 굉 장 같은 아이콘 글꼴을 사용 하는 것입니다. 과거에는 아이콘 글꼴을 사용 하는 것이 조금 복잡 하 고 아이콘 글꼴 파일을 자체 호스팅 해야 했습니다. 그러나 MaxCDN 및 부트스트랩에서 후원 한 CDN 호스팅 덕분에 누구나 자신의 서버에 글꼴 파일을 호스팅하지 않고도 웹 사이트에 글꼴 최고 아이콘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시작 하기 위한 전체 지침은 글꼴 굉 장 GitHub 리포지토리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두 단계를 수행 하는 것 만큼 간단 합니다. 글꼴 배달을 더 간소화 하려면 필요 없는 글꼴에서 문자와 기호를 제거 할 수 있는 하위 설정 이라는 기술을 사용 하십시오. 폰트 다람쥐 도구는이를 매우 쉽게 만듭니다. 2. 웹 사이트를 4 개 이하로 제한 웹 사이트의 많은 것은 단지 두 가지 글꼴로 얻을: 제목 요소와 단락 텍스트에 대 한 하나. 그것은 두 개 이상의를가지고 괜찮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자신이 4 글꼴을 초과 발견 하면 하나 이상의 제거 할 수 있는지 확인 하려고 합니다.

너무 많은 글꼴을 사용 하면 방문자 경험과 사이트 브랜딩 효과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많은 글꼴을 사용 하면 방문자의 브라우저가 여러 글꼴 파일을 로드 하도록 강요 하 여 웹 사이트의 성능을 저하 시킬 수 있다는 것을 언급 하지 않아도 됩니다. 3. 웹 사이트 글꼴의 성격에 맞게 글꼴을 사용 하 여 웹 사이트를 향상 해야 합니다. 그들은 결코 산만 하거나 웹사이트 방문자의 경험을 손상 한다. 당신이 변호사의 사무실에 대 한 웹 사이트를 디자인 하는 경우에 당신은 기발한 손으로 글자 글꼴을 사용 하 고 싶지 않을 것 이다, 그 전문가가 아닌 부적절 하 게 비공식적으로 건너 올 것 이다. 웹 사이트에서 전달 하려고 하는 메시지의 톤에 맞는 글꼴을 선택 합니다. 4. 타이포 그래피는 다양 한 글꼴과 스타일링 기법을 시도 하기 시작 하면서 가독성을 높이는 것에 대 한 궁극적인 방법입니다. 글꼴 또는 특정 스타일에 정착 하기 전에 당신이 만든 것은 당신의 웹 사이트 방문자에 대 한 가능한 최고의 경험을 제공 하는 궁극적인 목표에 맞는지 확인 하기 위해 잠시 시간이 걸릴. 5. 제목 스타일을 사용 하 여 구조 감각을 추가 하 여 머리글을 단락 텍스트 보다 상당히 크게 만들고 한 제목 수준에서 다음 수준으로 크기를 변경 하면 문서의 구조가 글꼴 크기 조정으로 강화 됩니다.

제목과 단락 텍스트에 다른 글꼴을 사용 하 여 제목이 새 구역이 나 주제의 시작 부분을 나타낸다고 강조 합니다. 하나의 일반적인 기술은 제목에 대 한 리프 글꼴 및 단락 텍스트에 대 한 산-리프 글꼴을 사용 하는 것입니다. 일부 디자이너는 반대를 수행 하는 것을 선호 하 고, 당신이 같은 작업을 수행 하기로 결정 하 고 당신의 단락 텍스트에 대 한 리프 글꼴을 사용 하는 경우는 고딕 글꼴이 산-리프 글꼴로 읽기 쉽지 않기 때문에 큰 글꼴 크기를 선택 해야 합니다. 6. 제목과 로고를 사용 하 여 크리에이티브 하기 웹사이트 이름, 태그 라인, 내비게이션 메뉴 레이블 및 사이트 전체의 제목은 디스플레이 글꼴, 손으로 문자를 사용 하는 스크립트, 전체 대문자, 단락 시작 표시 등을 실험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입니다. 눈길을 끄는 타이포 그래피 선택.

Comments

No one has said anything yet.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