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 노트 윈도우 다운로드

당신이 컴퓨터에 아이폰 파일을 전송 하는 데 도움이 보편적 인 도구를 장착으로, 디어 마피아 아이폰 관리자 밖으로와 호환 밖으로 많은 11 아이폰 파일의 종류, 또한, 아이폰과 컴퓨터 사이에 사진을 전송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에 벨소리를 추가. Windows 용 Keynote에 대 한 대안이 필요 하지 않다면 지금 바로 다운로드 하십시오. Mac에서 처음으로 알려진 이름으로, 많은 사용자가 더 익숙한 Windows 환경에서 멋진 Keynote 슬라이드 쇼를 만들려고 시도 하면서 Google에서 Windows 용 Keynote를 검색 하려고 했습니다. 하나, 당신은 자신을 검색 한 경우, 기회는 당신이 이미 애플은 아이폰, 아이 패드와 맥에서 사용할 수 있는 키 노트를 만든 것을 발견 한 것입니다. 당신은 iDevices가 없는 경우에 당신은 기조 연설 윈도우 10/8/7을 다운로드 할 필요가 없는 경우? PC 용 Keynote로 원활 하 게 마이그레이션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까? 걱정 하지 마세요, 여기 아래이 가이드를 살펴: iCloud를 사용 하면 Mac의 로컬 글꼴이 iCloud에 전달 되지 않으므로 컴퓨터와 iCloud가 모두 공유 하는 시스템 글꼴을 사용 해야 합니다. 로컬 글꼴을 사용 하는 경우 iCloud는 시스템 글꼴로 대체 합니다. 또한 iCloud의 기조 연설에서, 현재 인터넷 연결에 따라 일부 전환과 애니메이션이 원활 하 게 재생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ICloud.com에 로그인 하 여 키 노트를 열고 편집을 시작 하면 됩니다. Icloud에 대 한 기조 연설에서 작업 하려면 icloud 드라이브 또는 파일 애플 리 케이 션을 사용 하 여 icloud 계정을 업그레이 드 해야 합니다. 또한, iCloud에 대 한 기조는. p p t x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ppt. 일반 프리젠테이션 제작 기능을 넘어서, SlideRocket 마케팅 소프트웨어 위에서 권장 하는 Windows 대체 항목의 나머지 부분 보다 뛰어난 판매 및 추적 기능을 제공 합니다.

이 도구를 선택 하는 사용자는 Powerpoint 또는 Excel에서 파일을 업로드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더 자주는 아니지만, SlideRocket 사용 하는 복잡 한의 비트입니다. 하나의 장치에서 한 곳에서 작동 하지 않습니다. 같은 기조 연설에 간다. 따라서 팀이 Mac 또는 iPad를 사용 하 여 생성 하는 슬라이드는 iPhone 또는 웹 브라우저에서 동일 하 게 보이게 되며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ICloud에 대 한 멋진 뭔가가 있다 – 그것은 너무 iWork를 사용 하 여 당신의 윈도 즈 PC를 수 있습니다! ICloud에 iWork를 사용 하는 경우 모든 Mac 또는 Windows PC 웹 브라우저에서 모든 프레젠테이션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ICloud에 대 한 Keynote를 사용 하면 모든 Windows PC 또는 지원 되는 브라우저가 설치 된 인터넷에 연결 된 모든 컴퓨터에서 파일을 열고 작업 하 고 공유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iPad 프로젝터 또는 디스플레이에 연결 하는 VGA 어댑터에 번개를 얻을 필요가. 그리고 Ipad는 기조 슬라이드 바로 위에 쉽게 화면에 주석을 허용 하는 추가 이점이 있다! Google 문서 도구와 마찬가지로 Windows PC, Mac, iOS 또는 Android 컴퓨터에서 온라인 버전의 Keynote를 사용 하면 협업이 크게 개선 됩니다. 최대 100 명의 사용자가 Keynote 프레젠테이션에서 협업할 수 있으며, 프리젠테이션에서 작업 하는 모든 협력자를 커서 및 편집과 함께 표시할 수 있습니다. 키 노트 프레젠테이션에서 공동 작업 하는 사람이 100 경우, 주방에 있는 요리사가 너무 많아 신속 하 게 암호 보호 옵션을 사용 하 여 프레젠테이션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 메뉴 및 명령을 7 개 언어로 사용할 수 있으므로 전 세계 사용자와 함께 작업 하는 사람들을 위해 Keynote 협업이 개선 되었습니다. 윈도 대안을 위한 2 개의 기조 연설-Custome 처음부터 바로 표시, 기조 연설 매력적인 프레 젠 테이 션을 위한 무대를 설정 합니다. 깨끗 하 고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로 중요 한 도구를 전면 및 중앙에 배치 하 여 팀원 모두가 인상적인 차트를 쉽게 추가 하 고, 사진을 편집 하 고, 시네마 틱 효과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iPhone 또는 iPad 용 리허설 모드를 사용 하면 현재 또는 다음 슬라이드, 메모 및 시계와 함께 이동 중에 연습할 수 있습니다. 맥 앱 스토어에서 mac 용 keynote 다운로드 ios 용 ios 앱 스토어 미리 보기 키 노트 ios 앱 스토어 미리 보기 키 노트에서 mac 용 mac 앱 스토어 시작 키 노트 iCloud.com에서 Keynote를 사용 하 여 업데이트 된 지침이 있습니까? 이 절반만 일했다 – 서식과 글꼴은 엉망입니다! 또한 기조 연설이 updatedl 것 같다 그것은 당신의 윈도 즈 PC에서 마이크로 소프트 파워 포인트 프리 젠 테이 션을가지고 쉽게 적이 있다 (또는 맥에 대 한 파워 포인트) 키 노트로 가져 오기.

Comments

No one has said anything yet.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