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방법

YouTube 동영상을 다운로드 하는 주제가 제공 되 면이에 대 한 측면 주제가 있습니다. YouTube에 없는 비디오를 다운로드 하 고 싶습니다. SaveFrom.Net를 사용 하면 주요 비디오 공유 웹 사이트 뿐만 아니라 비디오를 제공 하는 모든 웹 페이지의 99% 에서도 동영상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의 URL 앞에 “sfrom.net/” 또는 “savefrom.net/를 추가 하 고 enter 키를 누릅니다. 이렇게 하면이 웹 리소스에 게시 된 모든 비디오에 대 한 직접 링크가 포함 된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다음 단계는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다운로드 하려는 YouTube 동영상으로 이동해 브라우저 창 상단의 주소 표시줄에서 URL을 복사 합니다. URL을 잠그고 클립보드에 로드 하면 비디오의 창이 나 탭을 닫을 수 있습니다. 위의 텍스트 필드 또는 동영상 다운로드 버튼이 표시 되지 않거나 클릭할 수 없는 경우 YouTube 주소 앞에 savefrom.net/를 입력할 수도 있습니다. 소프트웨어는 비디오에 대 한 정보를 검색 하 고 당신에 게 품질 옵션의 선택을 제공 합니다.

이는 원본 동영상의 품질에 따라 다르지만, 사용 가능한 경우 YouTube 동영상을 4K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해결 방법: 바탕 화면으로 돌아가서 AnyTrans ($39.99 단일 컴퓨터에 대 한), 유튜브와 페이스 북을 포함 하 여 900 사이트를 지 원하는 통합 다운로더를 가진 iOS 장치용 파일 관리자를 사용해보십시오. 그것은 USB 케이블을 통해 당신을 위해 아이폰에 비디오를 전송 합니다. 당신은 애니 트랜스에 대 한 지불 하지 않더라도, 다운로드 옵션은 남아 영원히 무료입니다. 비디오 다운로드가 완료 되 면, 당신은 대상 폴더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또는 4K 비디오 다운로더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 하 고 재생을 선택 합니다. 설정을 조정 하지 않으면 소프트웨어를 닫은 후 다시 시작 하더라도 비디오를 제거 하도록 선택할 때까지 비디오가이 목록에 유지 됩니다. 이 다운로더 도구는 chrome 웹 스토어를 건너 뛰는 Chrome 용 설치 프로그램으로 모든 플랫폼에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로드 하는 모든 YouTube 페이지에 바로 “이 비디오 다운로드” 메뉴를 두고, 디스플레이에 모든 형식 옵션. YouTube는 사용자가 자신의 웹사이트에서 동영상을 시청 하 고 볼 수 있도록 설계 되었습니다. 많은 사용자 들이 인터넷 이나 다른 장치에 연결 되지 않고 그들을 볼 수 있도록 그들의 컴퓨터에 그들의 좋아하는 YouTube 동영상을 다운로드 하거나 저장 하려는. “브라우저에서 비디오 다운로드” 링크를 사용 하면 무료로 유튜브 동영상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비디오를 다운로드 하기 위해 돈을 지불 해야 한다고 말하는 광고를 무시 하십시오.

YouTube 동영상을 다운로드 하려면 앱을 구입 하거나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YouTube에는 수십억 시간의 동영상이 있습니다. 말 그대로. 그리고 그것은 거의 사이트에 대 한 가장 놀라운 통계, 업로드 하 고 2005 이후 비디오를 보고에 대 한 이동 대상 되었습니다. 즉, 때때로, 당신은 정말로 원하는 또는 자신의 컴퓨터 나 휴대 전화에 그 동영상 중 하나가 필요 합니다. 웹 브라우저를 열고 YouTube에서 다운로드 하려는 동영상을 찾은 후 주소 창에서 해당 URL을 복사 합니다. 그런 다음 4K 비디오 다운로더로 돌아가 왼쪽 상단의 녹색 ` 링크 붙여넣기 ` 버튼을 클릭 합니다. 그것은 유튜브 비디오가 모두 플래시 기반 이었다는 것을, 그래서 다운로드는 FLV 파일 이었지만, 그는 재생 하기가 더 어려워 경향이 있다. MP4, m p e g-4 부분에 대 한 짧은 14 멀티미디어 형식, 어디에서 나 재생, 아무것도.

제한 된 데이터 허용량을 사용 하는 모바일 요금제가 있는 경우에도 동영상을 다운로드 하는 것이 좋습니다. 홈 Wi-fi를 사용 하 여 휴대 전화로 다운로드 하 고 데이터 할당을 거치지 않고 이동 중에 볼 수 있습니다. YouTube를 차단 하는 학교 또는 직장에서 이러한 단계가 작동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YouTubeByClick 이상 40 사이트에서 비디오를 캡처합니다. 당신도 첫 번째 다운로드를 수행 하기 전에, 당신은 무료 버전에도 8K로 선호 하는 다운로드 형식 (MP4 비디오 또는 MP3 오디오) 및 기본 다운로드 품질을 설정 하는 인터페이스에 “다이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4K에서 580MB MKV 파일을 다운로드 하는 것은 55 초를 소요 했지만 전혀 나쁘지는 않지만 프리미엄 버전의 무제한 속도 였습니다. 무료 버전은 2MB 속도 제한으로 훨씬 더 오래 걸렸습니다. 또한 재생 목록 및 채널을 다운로드 하 고, 전환을 수행 하 고, 광고를 피하고, 자막을 받으려면 프리미엄 버전이 필요 합니다.

Comments

No one has said anything yet.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