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앱 다운로드 실패

안 드 로이드 시스템 수리는 높은 기술 능력을 필요로 하는 데 사용. 그러나 대부분의 사용자는 기술적인 것에 대해 거의 알지 못합니다. 음, 걱정 하지 마세요! 닥터 폰-안 드 로이드 (수리)를 사용 하면 쉽게 안 드 로이드를 복구 할 수 있습니다, 즉, 단 한 번의 클릭으로 수정을 완료 합니다. 나는 올바른 장소에 있어 확실 하지 않다? 꽤 자주 나는 모든 일을 내 안 드 로이드에 있을 거 야 하 고 상자가 “아마존 앱이 중지 되었습니다 말하는 팝업 됩니다. 제발 닫으십시오. 나는 심지어 그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 아니에요! 내 ex 내 휴대 전화를 해킹 알고 내 모든 계정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그것으로 할 수 있는 뭔가가? 나는이 비참 한 것을 발견 한다. 질문에 대 한 표준 대답은 “왜 내 안 드 로이드 폰이 자동으로 앱을 업데이트 하지 않습니까?” 정말 의미에서 “아무도 (구글을 포함 하 여)는 단서를가지고 있으며, 대부분의 경우 부두-치킨을 웨이브 하 고 어떻게 되는지 볼 수 있습니다. 그것이 작동 하지 않는 경우, 다른 닭고기를 흔들어. 이것은 햅 위험, 사전 과학적 접근, 구글과 같은 회사에서 가장 예기치 않은. 무엇이 더 악화 되는 것은 이것이 수년간 진행 되 고 있으며 왜 그것이 일어나 고 있는지 아무도 알지 못합니다. 당신은 어떤 문제 없이 전에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한 경우이 구글 플레이에서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에 관해서 당신의 안 드 로이드 장치에 문제가 발생 하는 처음 이다, 다음 장치를 다시 시작 하는 것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다시 시작의 도움으로, 당신은 당신의 장치에 깊은 문제 해결에 들어가기 없이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어야한다. 기기, 계정 및 Google의 설정으로 이동 하 여 Google 계정을 삭제 합니다. 계정 제거를 누르십시오. 안 드 로이드를 재부팅 하 고 다시 한 번 계정을 추가 합니다. 그런 다음 설정에서 앱으로 이동 하 여 모두로 스와이프 합니다. Google 서비스까지 아래로 스크롤한 다음 데이터 지우기를 클릭 하 고 마지막으로 강제로 중지 합니다. 여러 번 당신은 안 드 로이드 마켓 플레이스에서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하 고 다운로드가 실패 하기 때문에 오류의 일종과 조우 할 수 없는이 문제를 건너 올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정기적으로 발생 하는 경우 매우 자극을 느낀다, 그래서 당신이 당신의 게시물의 추가 부분에서 논의 될 몇 가지 간단한 팁을 사용 하 여 상황의 같은 종류를 피할 수 있는 방법을 확인 하자. 실패의 주된 이유는 안 드 로이드 시장과 이미 다운로드 된 다른 응용 프로그램 간의 충돌입니다. 또한 오류 190rror 190는 저장소 권한과 확실히 관련이 있습니다. (나는 생각 한다) 1.

최신 안 드 로이드 버전에 대 한 설정에서, 그렇지 않으면 그것을 부여 확인. 1. b. 이전 루트 버전의 경우 “” play 스토어를 이동 하 여 시스템 앱으로 서비스를 재생 합니다. Play 스토어 Play 서비스 프레임 워크 다운로드 관리자 패키지 설치 프로그램의 캐시 및 데이터 지우기 3. 설정 4에서 google 계정을 삭제 합니다. 재부팅 5. 계정을 다시 추가 (또한 동기화 시도) 6.

Play 스토어 및 플레이 서비스를 확인 하는 것은 최신 버전/업데이트 됩니다. 7. 그렇지 않은 경우 해당 apk를 다운로드 하 여 업데이트 하십시오. (“MMUUSSTT는” 장치와 호환 됩니다 … 즉, 정확한 dpi 또는 ppi/칩 아키텍처 등이 각각의 웹 사이트에 대 한 FAQ를 찾으려고 시도에 대 한 자세한 내용을 알고 있다) 8. 다시 모든 변경 후 단계를 수행 … 2, 3, 4 아래에 주어진 안 드 로이드 응용 프로그램에 대 한 몇 가지 이유가 설치 되지 오류: 내 문제는 거기에 나열 되지 않습니다. 나는 오류 코드 중 하나를 받고 있지 않다: 단순히 마지막 업데이트 og 구글 플레이 후 (자동 프로세스, 나는이를 제어 할 수 없습니다) 내 애플 리 케이 션의 각 업데이트의 다운로드 단계는 평소와 같이가 고 있다. 하지만 다운로드 구글 플레이 후 “버섯에 대 한 숲에 간다”-그것은 업데이트 dowloaded를 설치 하기 시작 10-15 분까지 소요 될 수 있습니다.

내가 확인으로, 다운로드는 정말 완료-이 100% 같은 것이 아니다 forewer% 윈도우에서 같은 대기. 그러나 어떤 프로세스에서 든 확인 또는 응답에 대 한 일부 승인을 기다리거나 무언가를 검색 (?) 합니다. 오류가 될 수 있는 것은 무엇입니까? 장치는 안 드 로이드 7.0, 마지막 업데이트 가능한 LG G5입니다. 위의 해결 방법 중 하나를 사용 하 여 문제를 해결할 수 없는 사용자의 경우 많은 Android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 하기 위해 발생 하는 마지막 리조트는 장치를 공장 설정으로 재설정 하는 것입니다.

Comments

No one has said anything yet.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