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웨이 서퍼 다운로드

이 게임을 다시가 게에 가져 주셔서 감사 합니다. 그것은 정말 좋은 게임과 선수에 대 한 도전. 더 멋진 만들기 위해 세 가지 더: 1) x 박스 도전 과제. 우리의 Xbox 계정으로 업적을 달성 하 고 로그인 하는 것은 굉 장하다. Xbox 지원은 또한 윈도우 플랫폼 독점 하 고 나는 지하철 서퍼 같은 좋은 게임 플러그인이 필요 하다 고 생각 2) 조금 더 매끄러운. 우리가 연주하는 동안 때때로 게임이 정지 합니다. 우리가 설정 하 고 장애물을 피하기 위해 노력 하는 동안 음악은 멈추지 않고 게임 플레이를 파괴 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버그 하지만 버그를 수정 해야 합니다 3) 마지막 하지만 적어도: 윈도우 10에 대 한 빌드? 예… Windows 유니버설 앱은 어디에서 나 실행 됩니다. 휴대 전화에서 태블릿과 컴퓨터 등 … 그래서 마음에 계속 … 그것은 당신이 속도와 민첩성을 가질 수 😉 모든 화면에이 게임을 할 가치가 있지만, 때로는 성공적인 지하철 서퍼로 만들기 위해 좀 더 필요할 수 있습니다.

그 끝에, 그냥 트랙 및 다른 곳에서 찾을 수 있는 파워 업의 일부를 샘플링. 거기에 물건의 좋은 다양성, 그리고 모든 것을 전략적으로 사용 하는 경우 당신이 커버 하는 거리를 늘릴 수 있습니다. 지하철 서퍼의 수명은 짧고 자살 할 수 있지만, 그것은 지속 되는 동안 재미를 많이 될 것을 부인 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당신이 좋아하는 만큼 지하철 서퍼를 즐길 수 있습니다. 환상적인 비주얼과 매끄러운 프리 젠 테이 션, 멋진 파워 업, 그리고 타의 추종을 불허 하는 이동성을가지고 있습니다. 호버 보드는 특히 더 많은 방법으로 경쟁의 앞에 넣어 많이 않습니다. 내 지하철 서퍼는 내가 사막 게임에 있어 내 마이크로 소프트 휴대 전화에서 재생 내 윈도우 프라임 폰에 같은 업데이트 하지 다른 도시로 이동 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지하철 서퍼의 가장 흥미로운 항목은 상징적 인 호버 보드 것입니다 도와 주세요. 이 아기를 깨는 것은 당신에 게 특권의 모든 종류를 제공 합니다. 당신은 더 빨리 이동, 당신은 높은 점프, 그리고 무엇 보다도, 당신은 당신의 움직임에 대 한 제어의 큰 학위를 얻을. 당신은 당신이 도보로 할 수 있는 것 보다 더 오래 공중에 알 로프트를 머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또한 쉽게 중간에 점프를 종료 하 고 아래로 슬쩍와 지상에 다시 당신의 성격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거기에 모든 마지막 동전을 얻고 싶은 경우에 특히, 미친 묘기의 모든 종류의 수 있습니다. 당신은 땅에 물건을 얻을 수 있는 몇 초 이내에 로켓 다시 아래로, 일부 느슨한 공기 변화를 얻기 위해 공기로 뛰어 해야 합니다.

Comments

No one has said anything yet.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