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즈 은인 다운로드

2019 라이프 스타일 호텔 올해의 부티크 > 라이프 스타일 리더 협회의 우승자 2018 HX: 미국 그룹 여행 어워드에서의 2018 최우수 신규/신흥 호텔 브랜드의 수상 프로그램 우승자 콘 데 나 스 트 트래블러 2018 독자 초이스 어워드 여행 위클리의 2018 마젤란 어워드: 실버 우승자의 고급 로비/공통 공간 디자인 여행 주간 2017 마젤란 어워드: 실버 수상작 최고의 새로운 개념에 대 한 2017 앞서 어워드의 표준 객실 디자인 우승자 2017 골드 키 어워드 최우수 신흥 호텔 컨셉 우승자 2016 Fodor의 최고의 새로운 호텔 골드 앤 실버는 3 월 2017에 구입한 골드 더스트 웨스트 카지노 건너편에 있는 바인 스트리트에서 790 w. 넷째 세인트. 골드 앤 실버 — 이름은 네바다 산맥에서 채굴 된 광 석을 의미 하며, 여관은 없었습니다. 레스토랑은 1956의 서쪽 넷째 및 덩굴 거리의 모퉁이에 문을 열었습니다. 한 잔의 커피는 축 하 기간 동안 10 센트 였습니다. 구운 치즈 샌드위치와 감자 튀김? 95 센트. 달걀, 베이컨, 해시 브라운과 토스트 두 가지로 된 아침 식사는 첫날부터 골드 앤 실버에서 제공 되는 요리입니다. 그건 95 센트도. 그러나 파이 네는 금 ` N은을 팔고 또 다른 레 노 위치를 여는 것을 배제 했다. 수 년에 걸쳐, 아시아 샐러드 또는 연어 필렛과 같은 요리를 수용 하기 위해 골드 앤 실버의 메뉴가 바뀌었습니다.

그러나, 초점은 아메리칸 컴 포트 푸드에 남아 있습니다. 추가 편의 시설: 무료 골프 카트, 와이파이, 케이블, 커뮤니티 수영장, 연못, 숯불 구이, 대형 콘크리트 차도 4 용 주차, 보트 주차장, 라인 및 타월 제공, 컨 시 어 지 서비스는 실버 샌즈 베 케이 션 렌탈에서 가능 합니다. 골드 앤 실버 인의 소유자 인 제프리 페인은 반대 되는 소문에도 불구 하 고 그가 판매 하지 않고 현재 판매 하 고 있는 리노 레스토랑 기관 이라고 말했습니다. @RGJTaste와의 토론에서, 페인은 골드 앤 실버의 최종 판매를 배제 하지 않았지만, 그는 타임 라인을 제공 하지 않았습니다. 레스토랑 자체 나 토지를 넘어, 페인은 그의 게임 라이센스 때문에 재산을 호소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오션 빌리지에 위치한 Beach Buzz는 눈부신 장식과 편안 함을 자랑 합니다. 뛰어난 오픈 플로어 플랜을 갖춘 멋진 가족 집 이기 때문에 휴가 목적지를 환상적인 것으로 만들 수 있는 모든 편의 시설을 제공 합니다! 1956에 개장 한 이래 골드 앤 실버 인은 모든 스타일의 달걀을 갖춘 아침 식사를 제공 합니다. (사진: 앤디 배 런/RGJ) 주요 소문에의 하면 파이 네는 제이콥스 엔터테인먼트에 골드 앤 실버를 판매 (또는 판매 하는 것입니다), 콜로라도 게이밍 및 개발 회사는 제안 된 분수 지구에 서쪽 4도로를 따라 몇 가지 속성을 구입 한 것을 보유 하 고 있습니다. 골드 앤 실버 인의 펑키 레지스터 지역에는 티셔츠, 마릴린 먼로 시계 및 기타 판매용 아이템이 있습니다.

(사진: 앤디 배 런/RGJ) 비치 버즈는 도시와 휴가를 기억에 남는 하나를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 하는 해변과 가까운 매력적인 4 침실, 3 목욕 섬 스타일의 집입니다! 비치 버즈는 보트 주차장을 포함 하 여 주차의 많은 해변에서 단지 블록에 위치 하 고 있습니다. 이 사랑 스러운 집은 휴가를 잊지 못할 추억으로 만들 수 있는 모든 편의 시설을 제공 합니다: 무료 골프 카트, 공용 수영장, 화재 구 덩이가 있는 야외 좌석, 연못 전망 등. 더 이상 찾아 숙박을 예약! 6 월 2016 일 60 주년을 기념 하기 위해 골드 앤 실버는 3 일 동안 1950 년대 가격으로 3 개의 음료와 3 가지 요리를 제공 했습니다.

Comments

No one has said anything yet.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