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다운로드 오류

좋은 소식은이 오류가 드문 것입니다. 나쁜 소식은 그 순간에 해결책이 없다는 것입니다. 그동안 Google 지원팀에 문의 해야 합니다. Play 서비스 및 다운로드 관리자 데이터를 지웁니다. 지속적으로 다운로드 “오류 보고서”를 제거 하 고 난 내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할 수 있었다. 감사 합니다. 새 Google 계정을 만들어 Play 스토어에 대신 사용 하세요. Google Play로 이동 하 여 메뉴 버튼을 다시 선택 합니다. 그런 다음 계정을 선택 하 고 새 Gmail 계정을 선택 합니다. 그런 다음 앱을 다시 설치 합니다.

이러한 크롬 브라우저 다운로드 오류 중 하나를 수신 하는 경우, 다음이 게시물 파일을 차단 하 고 Windows PC에서 이러한 다운로드 오류를 수정 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이 오류는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권한이 없음을 의미 합니다. 기기, 계정 및 Google의 설정으로 이동 하 여 Google 계정을 삭제 합니다. 계정 제거를 누르십시오. 안 드 로이드를 재부팅 하 고 다시 한 번 계정을 추가 합니다. 그런 다음 설정에서 앱으로 이동 하 여 모두로 스와이프 합니다. Google 서비스까지 아래로 스크롤한 다음 데이터 지우기를 클릭 하 고 마지막으로 강제로 중지 합니다. 다운로드가 불가능 하며 요청은 ` 금지 `입니다. 이는 일반적으로 두 Google 계정이 하나의 기기에서 애플리케이션을 구입 하는 데 사용 될 때 발생 합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로드의 중단. 경우에 따라 chrome에서 중단 되는 타사 서비스를 확신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크롬에서 다운로드 실패 네트워크 오류를 해결 하는 경우를 확인 하기 위해 클린 부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문제를 일으킨 것을 확인 하 고 필요한 경우 비활성화 하거나 제거 하십시오. 설정 > 응용 프로그램 > 모든 > 구글 플레이 스토어 > 업데이트를 제거; 이전 화면으로 돌아가서 Google Play 서비스 > 데이터를 삭제 합니다. 난 당신이 구글 크롬에서 캐시 파일을 복구 하는 방법에 관심이 있을 수 있습니다 같아요. 바이러스 검사 관련 크롬 다운로드 실패 오류를 해결 하기 위해, 당신은 윈도우 레지스트리를 조정 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다음은 당신이 따라야 할 지침입니다. 또 다른 옵션은 구글 크롬이 실패 한 네트워크 오류의 주요 원인은 다른 웹 브라우저를 시도 하는 것입니다 있는지 확인 합니다. Chrome을 통해 파일을 다운로드 하거나 웹 페이지를 방문 했는데 실패 한 네트워크 오류가 발생 한 경우 다른 웹 브라우저를 사용해 보고 새 웹 브라우저로 특정 웹 페이지를 다운로드 하거나 방문할 수 있는지 확인 하십시오. 인터넷 익스플로러 또는 마이크로소프트 엣지를 사용해 보십시오. 이러한 웹 브라우저는 이미 최신 Windows 운영 체제에 설치 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너무 일반적인 웹 브라우저를 선택 하는 것이 가장 좋을 수도, 우리는 목록을 만들었습니다 6 크롬에 대 한 대체 웹 브라우저, 파이어 폭스, 인터넷 익스플로러, 그리고 마이크로소프트 지. 요점은 실패 한 네트워크 오류가 Chrome 또는 다른 웹 브라우저 에서만 발생 하는지 확인 하는 것입니다.

Google Play 스토어 > 데이터를 삭제 하는 모든 > > 설정 > 앱에서 구글 플레이 스토어 데이터를 삭제 합니다. Google 서비스 프레임 워크에서 데이터를 삭제 합니다 (참고:이는 공장 초기화를 한 것 처럼 기기에 새 Google ID를 할당 하므로 Google 앱이 나중에 일시적으로 작동할 수 있음). 크롬에서 실패 한 네트워크 오류는 PC가 악성 코드에 감염 된 징후 일 수 있습니다. 맬웨어는 연결을 차단 하거나 악의적인 프록시 서버를 통해 연결을 리디렉션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연결이 악성 프록시 서버를 통해 터널링 되는 경우 맬웨어는 인터넷 트래픽을 모니터링 하 고 제어할 수 있으며, 예를 들어, 실패 한 네트워크 오류를 일으키는 광고 또는 차단 다운로드를 삽입 합니다. 우리는이 심각한 애드웨어에 보았다, GeoSmartDNS, Proxygate, 및 VidSquare. 애드웨어 또는 악성 코드는 크롬에 실패 한 네트워크 오류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Google 계정을 삭제 하 고 기기를 다시 시작한 후 앱 설정에서 다시 계정을 추가 하세요.

Comments

No one has said anything yet.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