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api 예제

이 텍스트를 최대한 얻으려면 Mac OS X 10.3 이상을 실행해야합니다. 10.2가 있는 경우 여기에 있는 대부분의 작업이 확인되지만 설명된 도구는 다르며 사용하기가 조금 더 어려워집니다. 코딩 예제에서는 10.3 또는 10.4에만 존재하는 Cocoa 기능을 사용하지 않지만 이후 장에서는 이를 설명합니다. Cocoa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는 앱은 자동으로 접근성에 대한 상당한 지원을 받습니다. 예를 들어 앱은 무료로 다음과 같은 지원을 받습니다: 공유 서비스는 여러 유형의 서비스 간에 콘텐츠를 공유하기 위한 일관된 사용자 환경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사용자는 트위터 메시지에 사진을 게시하거나, 이메일에 첨부하거나, AirDrop을 통해 다른 Mac 사용자에게 전송하여 사진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기존 Mac OS 코드 베이스에 대한 실제적이고 잘 지원되는 업그레이드 경로를 제공하기 위해 Apple은 탄소 시스템을 도입했습니다. 카본은 Mac과 유사한 API를 제공하는 많은 라이브러리와 함수로 구성되어 있지만 에뮬레이션에서 실행되는 Mac OS의 복사본이 아니라 기본 유닉스와 유사한 OS 위에 실행됩니다. 탄소 라이브러리는 광범위하게 청소, 현대화 및 더 나은 “보호”입니다. Mac OS는 데이터를 전달하기 위해 메모리를 공유하는 API로 채워져 있었지만 Carbon에서는 불투명한 데이터 형식의 접근자 서브루틴을 사용하여 이러한 모든 액세스가 다시 구현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Carbon은 진정한 멀티태스킹 및 메모리 보호를 지원할 수 있었으며, Mac 개발자들이 10년 동안 요청해 온 기능을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기존 API의 다른 변경 사항은 개념적으로 Mac OS X와 호환되지 않거나 단순히 사용되지 않는 기능을 제거했습니다. 예를 들어 응용 프로그램은 인터럽트 처리기 또는 장치 드라이버를 더 이상 설치할 수 없습니다. 두 사용 패턴에 대한 데모는 Hello World 다중 대상 예제를 참조하십시오. AppKit 프레임워크는 전체 화면 창의 모양과 동작을 사용자 지정하는 데 대한 지원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창 스타일 마스크를 설정하고 앱이 전체 화면 모드로 들어오고 종료할 때 사용자 지정 애니메이션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OpenStep 개발에 들어간 작업의 대부분은 Mac OS X 개발에 적용되었으며, 코코아는 가장 눈에 띄는 부분입니다. 그러나 차이점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NeXTSTEP 및 OpenStep 텍스트와 그래픽의 화면 표시에 대 한 디스플레이 포스트 스크립트를 사용, 코코아는 애플의 석영에 따라 달라 집니다 하는 동안 (휴대용 문서 형식 (PDF) 이미징 모델을 사용 하 여, 하지만 그것의 기본 기술). 코코아는 또한 NSURL 및 WebKit HTML 클래스 를 포함한 인터넷 지원 수준을 가지고 있으며, OpenStep은 NSFileHandle 클래스와 버클리 소켓을 통해 관리되는 네트워크 연결을 초보적으로 지원했습니다. 게임 키트 프레임워크(GameKit.framework)는 앱이 게임 센터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하는 API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게임 키트 클래스를 사용하여 게임에서 순위표를 표시하고 사용자에게 게임 내 성과를 공유하고 멀티플레이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코코아의 가장 유용한 기능 중 하나는 시스템이 공급하는 강력한 기본 개체입니다.

예를 들어 유니코드 문자열을 제공하는 NSString 및 NSAttributedString 클래스와 프로그래머가 GUI에 문자열 개체를 배치할 수 있는 AppKit의 NSText 시스템을 고려합니다.

Comments

No one has said anything yet.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