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스와이프 예제

지금 우리는 거의 모든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 사실 제외, 우리의 버튼은 아무것도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에 구현하는 두 가지 방법으로 추상 클래스 SwipeControllerAction을 만들어야합니다왼쪽클릭 및 onRightClicked. 지금 물론,이 안드로이드 제스처 튜토리얼에서, 우리는 단지 안드로이드 응용 프로그램에서 안드로이드 슬쩍 제스처를 구현의 기초를 다루었다. 그러나 앱의 앱과 기능에 따라 Android의 이 강력한 기능을 구현할 때 신중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Android는 일반적인 제스처를 감지하기 위한 제스처 검출기 클래스를 제공합니다. 지원 되는 제스처 중 일부는 onDown (), onLongPress (), onFling () 등등 포함 됩니다. 위에서 설명한 onTouchEvent() 메서드와 함께 제스처 디텍디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예제에서는 부싯깃 스 와이프를 시뮬레이션하는 보기 및 아키텍처를 개발합니다. 그래서 여기에 어떻게됩니까? 사용자가 RecyclerView를 클릭한 후 SwipeController의 상태를 재설정하고 모든 것을 다시 그립니다. 지금, 당신이 그들을 사용 하는 방법을 완전히 알고 하지 않은 경우, 안 드 로이드 애플 리 케이 션 개발 회사와 상담 하 고 제대로 안 드 로이드 슬쩍 제스처를 구현할 수 있습니다. Github에서 안드로이드 스 와이프 제스처 데모의 무료 사본을 가져옵니다. 그래, 그래서 우리는 우리의 정적 보기에 몇 가지 작업을 추가 하려고 합니다. ItemTouchHelper 콜백을 사용하여 우리는이 작업을 만들기 위해 세 가지 방법을 구현해야합니다.getMovementFlags는 RecyclerView가 처리해야 하는 작업의 종류를 도우미에게 알려줍니다 – 우리의 예에서 그냥 왼쪽과 오른쪽으로 스 와이프, onSwiped 주어진 작업에 무엇을 할 수 있습니다 – 우리는 무시할 수 있습니다 이 예제에서 스 와이프 보기에서는 탭과 같은 형제 화면 사이를 가로 손가락 제스처로 탐색하거나 스 와이프할 수 있습니다.

이 탐색 패턴을 가로 페이징이라고도 합니다. 이 항목에서는 탭 간 전환을 위한 스와이프 보기가 있는 탭 레이아웃을 만드는 방법과 탭 대신 제목 스트립을 표시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당신은 안드로이드 X의 ViewPager 위젯을 사용하여 스 와이프 뷰를 만들 수 있습니다. 1. 파일 ⇒ 새로운 안드로이드 ⇒ 응용 프로그램 프로젝트로 이동하여 안드로이드 스튜디오에서 새로운 프로젝트를 만들고 필요한 세부 사항을 입력합니다. 기본적으로 내 활동은 ShareActivity.java입니다. 안드로이드에서, 당신은 쉽게 안드로이드 슬쩍 제스처를 구현 할 수 있습니다. Android는 동작 이벤트를 수신하고 이러한 이벤트가 제스처에 해당한다는 것을 알려주는 GestureDetector 클래스를 제공합니다. 이 단원의 예제에서는 제스처 디텍터호환성 및 모션이벤트호환성 클래스를 사용합니다. 이러한 클래스는 지원 라이브러리에 있습니다. 가능한 경우 지원 라이브러리 클래스를 사용하여 Android 1.6 이상을 실행하는 장치와의 호환성을 제공해야 합니다.

모션이벤트호환성은 모션이벤트 클래스를 대체하지 않습니다. 대신 해당 이벤트와 연관된 원하는 작업을 수신하기 위해 MotionEvent 개체를 전달하는 정적 유틸리티 메서드를 제공합니다. 응용 프로그램의 AndroidManifest.xml 다음에 인터넷 권한을 추가, 사용 설정WithViewPager() 탭 레이아웃을 ViewPager에 연결 하려면. TabLayout의 개별 탭은 호출기 적응자의 페이지 제목으로 자동으로 채워집니다. 이렇게 하면 후속 ACTION_MOVE 및 ACTION_UP 이벤트 문자열에 대해 수신기가 호출되지 않습니다. 이는 ACTION_DOWN이 모든 터치 이벤트의 시작점이기 때문입니다. 먼저 멋진 데이터를 표시하는 작은 응용 프로그램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이렇게하려면, 우리는 예를 들어 몇 가지 데이터를 다운로드해야합니다. kaggle.com – FIFA 2017 플레이어 데이터 세트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많은 데이터 – 17.6K 행 (또한 RecyclerView가 최적화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이 데이터베이스의 압축을 풀고 assets/players.csv에 저장기본 활동으로 안드로이드 스튜디오에서 프로젝트를 설정합니다. 이 XML 파일은 응용 프로그램 / RES / 레이아웃 폴더에 저장됩니다. 우리는 우리의 스 와이프 컨트롤러에서 공개 onDraw 방법을 구현해야합니다. 그런 다음 onChildDraw 메서드에서 onDraw 메서드를 직접 호출 하는 대신 currentItemViewHolder 속성을 할당 해야 합니다.

Comments

No one has said anything yet.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