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건 커버리지 예제

참고: 100% 조건 보장은 100% 의사 결정 보장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다른 제어 흐름 코드 커버리지 측정값에는 선형 코드 시퀀스 및 점프(LCSAJ) 커버리지, 다중 조건 범위(조건 조합 커버리지라고도 함) 및 조건 결정 범위(다중 조건 결정이라고도 함) 적용 범위 또는 수정된 조건 결정 적용 범위, MCDC). 이 기법은 결정 결과에 영향을 주거나 결정할 수 있는 모든 조건의 적용을 필요로 합니다. 이전 두 가지 유형의 커버리지에서 했던 것과 같은 몇 가지 예를 제공하십시오결함이 비용이 많이 드는 생산 실패를 일으킬 확률이 높을수록 선택해야 하는 적용 범위 수준이 더 심각해집니다. 조건 보장(CC) 기준에 따라 모든 조건을 적용해야 합니다. 즉, 각 조건에 는 하나 이상의 True 및 하나의 False 값이 있어야 합니다. 조건 적용 범위 및 의사 결정 범위에는 하위 관계가 없습니다. 테스트 커버리지 분석기 Testwell CTC++는 연방 항공의 DO-178B와 같은 인증을 얻기 위해 “중요한 소프트웨어 개발”을 위해 요청된 모든 종류의 테스트 커버리지 기준(특히 MC/DC 및 MCC)에 대한 측정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관리 (FAA). 다른 한편으로는, 조건 범위를 보장하기 위해, 우리는 (예를 들어) 단지 3 조합이 여기에 노란색으로 밑줄이 그어져 테스트해야합니다. 이것은 확실히 줄 수있는 가장 어려운 대답입니다.

커버리지 방법을 선택하려면 테스터는 조건부 적용 범위가 의사 결정 범위보다 제어 흐름에 더 나은 감도를 제공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조건 범위는 전체 의사 결정 범위에 대한 보증을 제공하지 않습니다의 예를 들어, 명세서 범위를 계산하는 방법을 이해하자. 분기 검사 테스트는 분기 검사 방법을 사용하여 독립 코드 세그먼트의 일부를 측정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어떤 섹션에 분기가 없는지 확인하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 따라서 이 예제에서는 다음 3개의 고환이 유효한 조건 적용 범위에 충분합니다. 여기서는 각 시나리오에 대한 명령문 적용 범위의 백분율을 확인하기 위해 두 가지 시나리오를 사용합니다. 조건 범위는 Boolean 식의 각각이 TRUE 및 FALSE 로 평가된 조건자 적용 범위라고도 합니다. 유한 상태 컴퓨터 검사는 확실히 코드 검사 방법의 가장 복잡한 유형입니다. 이는 디자인의 동작에서 작동하기 때문입니다. 이 적용 범위에서는 전송되는 시간별 상태를 확인해야 합니다. 또한 유한 상태 컴퓨터에 포함된 시퀀스 수를 확인합니다. 조건 적용 범위 코드 검사를 설명하는 예제를 예로 들어 프로그램의 소스 코드가 테스트된 정도를 설명하는 척도입니다.

그것은 테스트 사례의 집합에 의해 행사되지 않는 프로그램의 영역을 찾는 흰색 상자 테스트의 한 형태입니다. 또한 커버리지를 늘리고 코드 검사의 정량적 측정값을 결정하는 몇 가지 테스트 사례를 만듭니다. 일반적으로 모든 소프트웨어에서 소스 코드를 보면 연산자, 함수, 루핑, 뛰어난 처리기 등과 같은 다양한 요소가 있을 것입니다. 프로그램에 대한 입력에 따라 일부 코드 문이 실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Statement 커버리지의 목표는 코드에서 가능한 모든 경로, 줄 및 문을 포함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범위에서는 중괄호 내부에서 실행되는 작업이나 조건에서 사용된 난연의 결과에 대해 신경 쓰지 않습니다. 위의 예에 대한 완전한 조건 적용 기준을 보장하기 위해 A, B 및 C는 “true” 및 “false”에 대해 적어도 한 번 평가되어야 합니다. 이 의사 코드에 대한 유효한 조건 검사를 충분하게하기 위해서는 다음 테스트가 충분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메트릭을 보고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방법은 가장 중요한 조합을 다루는 데 중점을 둡니다.

그것은 의사 결정 범위와 매우 유사하지만, 흐름을 제어하는 더 나은 감도를 제공합니다.

Comments

No one has said anything yet.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