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 컴플리트 다운로드

씰은 후미 및 전방 시일로 전달 될 수 있습니다. 청동 하우징 부품 (또는 주철에 적합 한 내륙 용기)로 구성 되 고 분할 버전으로 제공 되는 후미 씰은 외부 환경에 대 한 물 유입 및 오일 누출을 방지 합니다. 전방 씰은 주철 하우징 부품으로 구성 되어 있으며, 엔진 실의 오일 누출을 방지 하는 두 가지 발 수 립 씰이 포함 되어 있습니다. 두 씰 모두 스테인리스 스틸 라이너로 실행 됩니다. 1985부터 당사의 유통 및 주문 처리 센터는 항공 우주, 자동차, 의료 및 천연 가스를 포함 한 전 세계 여러 산업 분야의 Oem에 O-링, 씰, 개스킷 및 씰링 장치를 제공 하 고 있습니다. 우리는 엘라 스토 머 및 모든 유형의 씰링 제품에 대 한 강력한 전문성을 갖춘 모든 구성 요소 제품을 공급 합니다. 우리가 제공 하는 제품과 서비스는 고객의 성공을 위해 필수적입니다. 하이테크 CO2 레이저 라벨링 시스템을 통해 레이저 마킹 씰을 개별적으로 또는 소량으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최대 75 x 75mm의 표면에 플라스틱 프로 파일을 영구적으로 부착 하 고 재료를 손상 시 키 지 않고 라벨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여러 줄, 영숫자 정보, 그래픽, 기호 및 로고를 새겨 수 있습니다-물론 밀봉 표면은 손상 되지 않은 상태로 유지 됩니다.

이 레이저 서명에 기초 하 여, 우리에 의해 만들어진 각 가공 된 시일의 제조 매개 변수도 쉽게 식별 할 수 있습니다. 노스 코스트 씰은 엘라 스토 머 제품에 특별 한 기능을 갖춘 완벽 한 OEM 주문 처리 센터입니다. 이것은 1 년의 완전 한 훈련입니다. 8 섹션으로 나뉩니다. 한 번에 1 단계 영역을 대상으로 지정 합니다. 신뢰할 수 있는 선미 관 씰링 솔루션을 찾고 계십니까? 최상 표준은 최상 범위의 기본 설계 이다. 다양 한 옵션을 제공 하는 최상의 씰은 고객의 특정 씰링 요구에 맞게 완벽 하 게 맞춤화 되어 안심할 수 있습니다. 표준 씰 또는 특수 솔루션? 모든 요구 사항 프로필의 경우, 우리는 올바른 파트너입니다! 우리는 응용 분야의 가장 다양 한 영역에 대 한 가장 다양 한 재료에서 물개 및 씰링 시스템을 개발, 생산 및 판매 합니다. 현대, 최첨단 기계 공원, 신중 하 게 선택한 원료 뿐만 아니라 우리의 능력, 혁신적인 기능과 경험은 우리의 씰링 개념의 높은 품질의 기초를 형성 한다. 우리는 최대 720mm의 치수에 가공 된 물개에 대 한 전문가 이며 더 큰 치수를 위해 우리는 우리의 측면에서 고성능 파트너가 있습니다.

우수한 소재-예를 들어, 고성능 플라스틱 인 레드 슈퍼 폴리머는 우수한 씰링 솔루션을 구현 합니다.

Comments

No one has said anything yet.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