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어 데모 다운로드

우주선에서 꺼내 전설적인 우주 선장으로 포자 생물을 켜십시오. 처음으로, 당신의 동맹국 들과 함께 아래로 빔 액션 포장, 천체의 모험에 걸릴. 퀘스트를 완료 하 고, 보상을 수집 하 고, 자신만의 미션을 만들고 공유할 수도 있습니다. 무한 모험의 확장 은하계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 하십시오! 라이트는 심즈의 디자이너 중 하나입니다, 세계적으로 분노입니다 유명한 가상 현실 게임. 그럼에도 불구 하 고,이 개발자의 야망은 그가 수확 한 큰 성공 후 정체 되지 않았습니다. 이제 그는 우리에 게 포자, 사회 시뮬레이션 게임에 관해서 새로운 혁명을 제공 합니다. 포자에서 당신의 목표는 가상 ` 당신 `을 보고 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직접 새로운 종을 개발 하 고 그것으로 우주를 식민지로, 지배적 인 경주로 변환. 하지만 시작 하기 전에 포자 생물 제작자와 레이스를 디자인 해야 합니다. 타이 드 풀은 우리의 아이디어를 플레이 가능한 게임으로 합성 하는 첫 걸음을 의미 합니다. 조이 풀은 나중에, 더 잘 인식할 정도로 포자 같은 프로토 타입 SPUG와 곤잘레스에 대 한 무대를 설정 합니다. 타이 드 풀은 화재 싸우는 미니 게임에서 군중에서 워터 보이 및 무리 시스템에서 지형과 물 시뮬레이션과 생태계에서 숲 화재 시뮬레이터를 결합 합니다. 포자는 하나의 세포를 생성 한 다음 수천 년의 과정을 통해 진화 과정을 통해 그것을 안내 할 수 있는 생활 시뮬레이션 게임 이다. 포자는 심즈와 심시티의 창조 자 라이트에 의해 만들어졌습니다.

그것은 사용자 기반 콘텐츠에 크게 의존 하는 첫 번째 게임 중 하나 였다. 다른 플레이어는 게임에 액세스 하 고 구현 할 수 있는 항목의 수천을 만들었습니다. 포자 생물 창조주는 당신의 포자 경주를 만들 수 있는 그래픽 편집기입니다. 그것에서 당신은 당신의 생물에 생명을 주고 따라서 우주를 정복 하기 시작 하는 요소를 결합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당신은 사용할 수 있는 옵션의 수백이 있다: 유일한 제한은 당신의 상상력 이다. SPUG는 포자의 생물 수준에 대 한 튜닝 게임 플레이 프로토 타입입니다. 플레이어는 먹이를 사냥 하 고 포식 자를 피하고 먹고 쉬고 자신의 능력 치를 레벨 업 할 수 있는 단순한 행성 지형에서 아바타 생물을 조종 합니다. 레벨 업 또는 부정 행위 통계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이 도구는 설계자에 게 생물 게임에 대 한 다양 한 경제를 탐구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 하기 위한 것 이므로 파워 업 및 레벨 업에 대 한 제한은 자체적으로 부과 됩니다.

2 단계는 3 인칭 액션 게임입니다. 이제 당신이 토지에, 당신은 성장할 수 있도록 항목을 잡아 해야. 또한 시간 제한 버튼을 눌러 자신의 행동을 모방 하 여 다른 종을 친구가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포자의 가장 높은 칭찬 측면 중 하나 인 생물 창조 자에 액세스 할 수 있는 단계입니다. ` Space `는 포자의 공간 수준의 게임 플레이 프로토 타입입니다. 플레이어는 우주선과 별의 은하계를 탐구 하 고, 새로운 세계를 발견 하 고 식민지와 싸울 또는 친구가 외계인 종을 발생 합니다. 성공적인 식민지는 기술 연구에 투자할 수 있는 자원과 소득을 플레이어에 게 제공 합니다. 고급 기술을 통해 플레이어는 전투를 식민지 화 하 고 더 효과적으로 탐험 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포자 경주를 디자인 하는 포자 생물 창조주를 다운로드 합니다. 당신은 또한 Sporepedia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놀고 있는 은하계를 채우는 데 사용 하는 사용자가 만든 것 들의 데이터베이스를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필터, 친구 목록 및 검색 엔진을 포함 한 다양 한 소셜 미디어 기능이 있습니다.

포자는 거 대 한 사업 이었다. 길을 따라 우리는 게임 플레이, 시뮬레이션 및 사용자 인터페이스에서 수많은 디자인 방향을 탐구 했다. 가능한 설계 방향을 탐구 하는 방법 중 하나는 특정 시스템에 대 한 감각을 얻기 위해 놀 수 있는 간단 하 고 재생 가능한 프로토타입을 구축 하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프로토 타입은 대 중에 게는 볼 수 없지만, 우리는 더 대담한 선수 중 일부는 우리의 초기 포자 프로토 타입의 몇 가지로 놀 수 있을 것 이라고 생각 했다.

Comments

No one has said anything yet.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