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어 박스 다운로드 쿠폰

쿠폰 Sherpa는 단지 인쇄 가능한 쿠폰, 그러나. 그것은 또한 제공 쿠폰 코드 및 다양 한 거래를 통해 모바일 애플 리 케이 션. 사전 계획 인쇄 된 쿠폰 또는 응용 프로그램과 함께 이동에 저축을 알아낼. 어느 쪽이 든, 당신은 덮여 있어. 이 앱을 사용 하면 크레딧과 직불 카드를 연결할 수 있으므로 쿠폰 부분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의 카드를 연결 하 고 시작 하는 아이폰 이나 안 드 로이드에 대 한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하 고, 현금 등은 당신이 좋아하는 브랜드에서 제공을 위해 카드를 사용할 때에 흐름을 시작 합니다, 스타 벅 스, 아마존과 동네 짱을 포함 하 여. 쿠폰 Sherpa는 오래 된 쿠폰 애플 리 케이 션 중 하나 이며 다양 한 상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인쇄 가능한 쿠폰으로 가득 좋은 섹션. 빠른 한 눈에 당신에 게 레스토랑, 지역 백화점, 쇼핑몰 소매 업체, 큰 상자 상점과 전문 소매에 대 한 옵션을 제공 합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또한 “즐겨 찾기” 목록, 과거 쇼핑 여행의 역사, 하나 이상의 제품 바코드를 스캔 하 여 목록에 항목을 추가 할 수 있는 기능, 상점 로케이터 등 다른 편리한 기능을 많이 포함 되어 있습니다. 당신이 동기화 전체 가구의 식료품 쇼핑을 유지 하기 위해 응용 프로그램이 필요한 경우, 식료품 iQ는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을가지고 있다. 그러나이 응용 프로그램의 유용성은 거기서 끝나지 않습니다.

쿠폰이 작동 하지 않는 경우 스토어에 대 한 등급을 입력 하 고 해당 공개 등급을 기준으로 쇼핑 위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귀하의 쿠폰은 사용자의 넓은 커뮤니티와 공유, 누가 또한 그들의 쿠폰을 공유. 이것은 모두 돈을 절약 공동 쿠폰 경험으로 이어집니다. Groupon은 거기에 유일한 매일 거래 응용 프로그램이 아닙니다. 그것은 많은 클론과 경쟁자를가지고 있으며,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훌륭한 쿠폰과 거래를 제공 합니다. 하지만 매일 확인 하는 많은 쿠폰 애플 리 케이 션, 그것은 최고의 거래를 놓칠 쉽다. YipIt는 귀하를 대신 하 여 도시의 큰 목록에서 최고의 쿠폰에 대 한 웹을 수 색 하 여 그 문제를 해결 하는 것을 목표로 하 고 있습니다. 현실에서, 이들의 반대는 사실-쿠폰은 부유 한 사람들과 밀레니엄 세대 사이에서 매우 인기 (다른 모든 인구 통계학적 특성을 언급 하지 않음), 그들은 심지어 더 이상 인쇄 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래서 정크 서랍에가 위를 유지 합니다. 모바일 앱은 웹 사이트에서 찾을 수 있는 쿠폰 코드 외에도 주요 소매점 및 체인의 범위에서 절감 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RetailMeNot의 큰 단점은, 그러나, 웹 사이트에 쿠폰 코드를 공개를 클릭 하면, 그것은 새로운 탭에서 다시 웹 사이트를 열어, 그리고 당신은 쿠폰 코드를 복사 하려면 웹 사이트로 돌아가 해야 합니다.

그러나 그 작은 불편은 큰 저축을 억제 하기에 충분 하지 않습니다. 사람들은 돈을 저축의 타이어 하지 않습니다, 브랜드는 항상 새로운 고객을가지고 찾고 있습니다. 10 년 동안 고군분투 하는 경제에 혼합 하 고, 당신은 곧 언제 든 지 하지 않을 저축에 정통한 마인드를가지고 있다. 이러한 통계를 통해, 쿠폰은 여전히 사람들 (그리고 그들의 지갑)을 브랜드에 연결 하는 상거래의 원동력입니다. 이들은 당신이 이미가 서 저렴 한 비용으로 새로운 장소를 찾을 수 있도록 장소에서 큰 돈 보호기가 될 수 있습니다. Groupons는 고 카트, 스카이 다이빙, 와인 시음, 동물원 및 테마파크 입학 및 홈 서비스와 같은 활동을 포함 하 여 음식을 넘어 멀리 이동 합니다. 룸메이트, 파트너 또는 온 가족이 함께 식료품 쇼핑을 조정 하는 경우 식료품 iQ가 갈 수 있는 방법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쇼핑 목록을 구축 할 수 있습니다 전체 기능을 갖춘 식료품 목록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검색 및 항목에 대 한 권장 쿠폰을 볼, 당신의 상점의 충성도 카드를 추가, 모두가 같은 페이지에 항상 있도록 룸메이트 또는 가족 구성원과 목록을 동기화.

남편이 좋아하는 아이스크림의 판지를 갈망? 룸메이트는 방금 우유의 마지막을 사용 하는 것을 상기 시켜? 식료품 iQ는 모두 하나의 동기화에 자신의 식료품 요구를 결합 할 수 있습니다, 쿠폰에 내장 된 액세스 하기 쉬운 목록. 온라인으로 체크아웃할 때 프로 모션 코드나 쿠폰 코드에 대 한 상자가 표시 되 면 RetailMeNot를 방문 하기 전에 체크 아웃 버튼을 클릭 하지 마십시오.

Comments

No one has said anything yet.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