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본 다운로드

아래 코드를 복사 하 여 웹사이트에이 프로그램을 추가 합니다. * 같은 물리적 하드 디스크에 한 파티션에서 다른 파티션으로 데이터를 복사 할 때. TeraCopy 당신은 복사 및/또는 훨씬 더 빠른 방법으로 윈도우 내에서 파일을 이동 할 수 있습니다-향상은 몇 기가바이트의 데이터를 다룰 때 특히 감사 하 게 될 것입니다. 참고: 데이터를 다운로드 해도 Google 서버에서 삭제 되지는 않습니다. 계정을 삭제 하는 방법 또는 활동을 삭제 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Download.com는이 제품에 대 한 직접 다운로드 링크를 제공 하지 않기로 선택 했으며이 페이지를 정보용 으로만 제공 합니다. 5 월 1 일 2016에 복사가 중단 되었습니다. 팁: OneDrive 데스크톱 앱이 있는 경우 복사본을 다운로드할 필요가 없습니다 — 이미 컴퓨터에 OneDrive 파일이 있습니다. 컴퓨터의 OneDrive 폴더에 있는 파일에 대 한 변경 내용은 다음에 인터넷에 연결할 때 자동으로 동기화 됩니다. 새 파일 또는 수정 된 파일만 복사 하 고, 이름 또는 유형별로 파일을 복사 하 고, Windows에서 중복 된 파일의 이름을 자동으로 변경 합니다.

Windows에 대해 많은 것을 귀찮게 하는 한 가지는 컴퓨터가 한 위치에서 다른 위치로 파일을 이동 하거나 복사 하는 데 소요 되는 시간의 엄청난 양입니다. 다행히 이제이 문제를 해결 하는 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 맥 파일 관리자. 쉽게 동기화, 찾기, 삭제, 복사 및 쉬운 방법으로 Mac 파일/폴더를 잘라. 이 프로그램은 쉽게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단순히 복사 하거나 이동 하려는 파일을 선택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 하 고 “TeraCopy” 명령을 선택 합니다. 프로그램은 대상 폴더와 해당 작업 (이동, 복사, 테스트)을 선택할 수 있는 창을 시작 합니다. 당신이 다른 하나의 저장 장치에서 큰 파일을 복사/이동 해야하는 경우 다음이 당신의 무기고에 있는 경량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기능 요청: 다른 소프트웨어와의 통합.

번역: CH의 터키어 번역을 업데이트 합니다. 버그: 오류 34에 표시 된 잘못 된 오류 메시지입니다. 하위 작업/태스크 및 글로벌 통계에 대해 올바르지 않은 현재 속도가 보고 되었습니다. 네트워크 경로를 보여주는 탐색기에서 셸 확장을 사용할 때 충돌이 발생 합니다. 쓰기 실패 재시도는 디스크에 쓰려고 시도 하지 않습니다. “디렉토리 선택” 대화 상자에서 즐겨찾기 경로를 추가한 후에 복사 경로 목록이 업데이트 되지 않습니다. CH는 ctrl + c 및 ctrl + v를 사용할 때 복사 하는 대신 파일을 이동 합니다. 커버리지 스캔으로 보고 된 문제를 수정 합니다.

파일을 열 때 파일을 건너뛰면 작업 통계가 업데이트 되지 않습니다. 스토리: 특정 오류를 다시 시도 하면 원본 및 대상 파일을 재개 해야 합니다.

Comments

No one has said anything yet.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