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iami 아이폰 다운로드

단계 1: 당신의 아이폰을 가져 오기 “iTunes” 응용 프로그램을 열고 하단에 나타나는 “더보기”를 탭 하십시오. 여기에서 iTunes U, 팟캐스트 및 다운로드와 같은 다양 한 옵션을 볼 수 있습니다. ` 다운로드 `와 ` 구입 ` 버튼을 탭 합니다. 구입 하 고 다운로드 한 모든 노래가 목록에 표시 됩니다. 1440만 MAU가 있는 xiami Music은 alibaba 플래닛 (阿里星球) 이라는 다른 음악 앱과 함께 알리바바가 소유 하 고 있습니다. 9 년 동안 Xiami의 충실 한 사용자로, 나는 진행 상황에서 모든 변경 사항을 참조 하십시오. 어딘가에 음악 애호가는 전문 커뮤니티를 만들기 위해 함께 모여, 요즘 어딘가에 광고 및 제한과 적은 예술 작품의 전체,이 음악 웹은 점차적으로 나 처럼 오래 된 사용자를 잃었다. 에 라벨을 노래 직업의 부족. 카테고리별로 정렬 하는 경우, 분명히 그 범주에 속하지 않는 이상한 노래가 표시 됩니다. 새로운 응용 프로그램과 웹 사이트는 끔찍한.

나는 그들이 심지어 내부 테스트를 통과 하는 방법을 의심 한다. 하나 또는 아무 노래는 인공 지능 라디오 방송국에서 재생, 말도 안돼! 앨범을 루핑하면 새롭고 이상한 노래가 항상 재생 목록에 추가 됩니다. 누가 내가 듣고 싶은 앨범을 알고 주어진, 그 원치 않는 노래를 듣고 싶습니다? 그냥 기본적인 것 들을 필요로 하는 사용자에 게 이러한 불필요 한 기능을 적용 중지 하십시오! 일부 새로운 기능은 기본적으로 몇 년 전에 은퇴 한 것입니다. 1 년 동안 회원 요금을 지출 하 고 어떤 혜택을 받지 후, 나는 마침내 종료 하려고 합니다. 이 전문가가 아닌 음악 서비스에 더 이상 관용. 내가 좋아하는 Xiami는 2013 이후 오랫동안 사라 졌 어 요. Xiami 라디오: AI 라디오 이제 진화! 새로운 몰입 모드에 빠져 보십시오. ” 당신이 좋아 마치 “,” 다르게 듣고, 그 모든 라디오는 이제 더 잘 알고; 시간 라디오를 소개, 음악이 당신의 모든 순간에 간다. 비디오 채널: 새로운 비디오 채널과 새로운 비디오 시청 경험! 비디오 “물가을”에 빠지게 하려고! 자동 재생 지금 사용할 수! 음악 플레이어를 중지 하지 않고 더 재미 있는 콘텐츠를 검색.

시 아미 뮤지션: ` 도서관 `의 새로운 ` 오리지널 뮤지션 ` 채널, 오리지널 음악의 더 많은 가능성을 탐구; 개인화 된 추천으로 사랑 하는 오리지널 음악을 만나보세요. “프로젝트 XG”의 더 많은 선택과 알려지지 않은 Xiami 음악가 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당신의 발견을 위해! 앨범 점수: 관심 있는 앨범의 공개 평판을 파악 하 고 여러분이 사랑 하는 앨범에 대 한 여러분의 의견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시 아미 SVIP/VIP 가입——————–기간: 1 개월 가격: Xiami VIP 구독은 매월 ¥8.00입니다. Xiami SVIP 구독은 매월 ¥10.00입니다. 자동 갱신: 현재 구독 기간이 끝나기 24 시간 전에 iTunes 계정을 통해 되풀이 트랜잭션으로 청구 됩니다. 트랜잭션이 실패 하면 구독이 종료 되 고 고객이 수동으로 다시 구독 하지 않으면 트랜잭션이 계속 되지 않습니다. 취소: ` 설정 `-> ` iTunes Store `-> ` 애플 ID `-> ` 계정 설정 `-> ` 구독 `으로 이동 하 여 언제 든 지 취소할 수 있습니다. 구독이 현재 기간이 끝나기 24 시간 전에 취소 되지 않으면 구독이 자동으로 갱신 됩니다.

조건 &//act.xiami.com/wow/xiami/act/vipautosubscription: 다음을 방문 하십시오: https://www.xiami.com/agreement————————————————————————참고: Xiami 음악의 온라인 이제 스트리밍 서비스는 저작권으로 인해 중국 본토 내 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취소”를 클릭 하 고 아래로 스크롤하여 ` 사용 가능한 다운로드 확인 `을 탭 합니다. 모든 구매가이 계정에 다운로드 되었다는 것을 나타내는 창을 볼 수 있습니다. Xiami는 2007에 P2P 플랫폼으로 시작 하지만 가난한 저작권 규제로 인해 모델을 포기 했다. 최근 몇 년 동안 서비스는 원래 음악과 신흥 음악가를 특징으로 더 틈새 콘텐츠를 추가 하기로 결정 했습니다. 또한 알려지지 않은 전국 스포트라이트 음악 프로그램, 사용자가 6000 이상 예술가에 대 한 투표를 할 수 있는 국가 차원의 재능 검색을 시작 했다.

Comments

No one has said anything yet.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