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민정음 메모패드 다운로드

이 프로젝트는 12 월 1443 일 또는 1 월 1444에 완료 되었으며, 1446에서 알파벳 자체가 원래 이름이 지정 된 후에는 (사람들의 교육을 위한 적절 한 소리) 훈민정음 이라는 제목의 문서에 설명 되어 있습니다. [13] 10 월 9 일 훈민정금 발행일은 대한민국에서 한글의 날이 되었다. 북한에 상응 하는 Chosŏn`gŭl 날은 1 월 15 일 이다. 메모 패드는 사용 하기 쉽고 파일 처리 노트 책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이것은 경량 응용 프로그램 및 그 낮은에서 높은에서 주요 장치를 지원 합니다. 메모 패드 +는 신속 하 게 저장 하 고 다른 카테고리에서 장치에 노트를 구성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허용 되는 계정 [주 1] [참고] [42] 편지의 디자인은 모음이 다음과 같은 세 가지 구성 요소의 다양 한 조합에서 파생 되는 것입니다: ㆍ ㅡ ㅣ. 여기서, ㆍ 상징적으로 (태양의) 천국을 의미 하며, ㅡ는 (평평한) 지구를 나타내며 ㅣ는 (똑바로) 인간을 의미 합니다. 훈민정금에 언급 된 바와 같이, 한 번의 모음 들의 원래 순서는이 세 가지 모음을 먼저 나열 하 고, 그 뒤에 다양 한 조합이 있다. 따라서 모음의 원래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ㆍ ㅡ ㅣ ㅗ ㅏ ㅜ ㅓ ㅛ ㅑ ㅠ ㅕ. 하나의 ㅗ를 포함 하는 두 개의 양의 모음 (ㅏ ㆍ) 뒤에 하나의 ㆍ를 포함 하 여 두 개의 양의 모음이 다음 두 개의 긍정적 인 모음에 의해 각각의 ㆍ를 포함 하는 참고 , 두 개의 음의 모음에 의해 각각의 ㆍ를 포함 한다. 그것은 직관적, 빠르고 우아한입니다. 색상을 사용 하 여 다른 변형으로이 메모 패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 ㅄ bs, ㅝ wo 또는 더 이상 사용 되지 않는 ㅵ bsd와 같은 자음과 모음 서 열, ㆋ 우 예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기록 됩니다. 새로운, 두 배, 문자는 알파벳의 나머지의 전통적인 순서를 변경 하지 않도록 ` ㅇ 직전, 자음의 끝에 배치 됩니다. 반각 한글 호환 문자 (U + FFA0 + FFDC)는 절반 너비 및 전체 너비 형식 블록에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인도-아라비아 숫자는 2007 년 3월 2 월 22 일 2007). 블록에서 문자의 배치 또는 “스태킹”은 중간의 형태를 기준으로 세트 패턴을 따릅니다.

스크립트는 일반적으로 언어 (한자와 같은 로고 그래픽 스크립트)의 음절 (가 나와 같은 글자), 세그먼트 (영어와 다른 여러 언어를 쓰는 데 사용 되는 라틴어 스크립트와 같은 알파벳 스크립트) 또는 때때로 독특한 특징. 한국어 알파벳은 후자 세의 측면을 통합, 음절에 소리를 그룹화, 세그먼트에 대 한 별개의 기호를 사용 하 여, 그리고 경우에 따라 구별 스트로크를 사용 하 여 발음의 장소 (labial, 코로나, velar, 또는 )와 자음 및이 화 (전 i 소리), 고조파 클래스 및 모음에 대 한 i 돌연변이에 대 한 굴절, 비 강, 대 한 흡 인 등의 방식. 한글은 한글 (한글) 이라고 하며, 한국 언어 학자 주 시 경 (1912)으로 만들어졌다. 그 이름은 ` 큰 것 `을 의미 하는 고 대 한국어 단어 한 (한)과 ` 스크립트 `를 의미 하는 울 (글)을 결합 합니다.

Comments

No one has said anything yet.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