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영 영한 사전 다운로드

손 내 아홉-올해-오래 된 단어를 찾아 그녀는 가능성이 신음 또는 당신에 그녀의 눈을 롤 거 야 전통적인 사전. 그러나 우리의 태블릿에 사전 응용 프로그램에 단어의 의미를 확인 하기 위해 그녀에 게 물어 그녀는 그것을 통해 모두입니다! 사전은 긴 맞춤법 및 어휘 개발을 위한 유용한 도구 였다 동안, 사용의 용이성과 오늘의 사전 애플 리 케이 션의 추가 기능은 그들에 게 아 이들의 기술에 정통한 세대에 게 훨씬 더 흥미로운 제안을 합니다. 나는 우리의 종이 사전을 빨리 제거 되지 않을 것입니다 동안 언제 든 지, 나는 왜 사전 응용 프로그램은 아이 들을 위해 그렇게 매력적인 볼 수 있습니다. 사용 하기 간단 하 고 유용한 기능을 많이 포함 하는 것은 철자를 확인 하거나 훨씬 더 재미 있는 어휘를 개선 하는 과정을 만든다. 그래서 지금, 우리는 우리의 가정에서 모두를 위한 시간을 만들 것입니다. 검색 상자 옵션에서 ` 영어 `를 선택 하 여이 사전의 단어를 찾습니다. 3. 비록 애플 리 케이 션, 워드 센트럴은 스마트 폰과 태블릿에 잘 작동 하는 아이 친화적 인 웹 사이트입니다, 그리고 머리-웹스터 사전에서 그 결과를 가져옵니다. 각 단어의 연령에 맞는 정의를 제공 하는 것 뿐만 아니라, 각 항목은 적절 한 발음을 공유 하는 오디오 파일에 대 한 링크를 제공 합니다. 당신의 학교-세 아이는 또한 편리 동의어 사전과 운율 사전 도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또한 검색 또는 사전 도구를 찾아 매일 “버즈 워드”를 확인 하 고 언어 게임의 번호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1. 이상 600 단어와 첫 번째 그림 사전, 아이 사진 사전은 미 취학 아동을 위한 좋은 첫 번째 사전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각 단어는 단어와 문장을 소리내어 읽는 예제 문장을 동반 한다. 재미 있는 기능은 자녀가 각 단어에 대 한 자신의 정의 또는 예제 문장을 작성 하 고 기록 할 수 있도록 보이스 레코더의 포함 이다. 2. 거 대 한 그림 사전 응용 프로그램은 1800 개 이상의 단어를 갖추고 있으며, 각 단어를 설명 하기 위해 다채로운 사진과 간단한, 연령에 적합 한 정의가 포함 되어 있습니다. 이 앱에는 사용 하기 쉬운 단어 검색 기능이 포함 되어 있어 어린 아이의 그림 사전과 전체 사전의 전통적인 구조 사이에 유용한 전환이 됩니다. “랜덤” 기능 또한 자녀의 어휘 개발을 증폭에 대 한 좋은 오늘의 단어의 아이디어에 대 한 소개로 작동 합니다. 여기에 내가 생각 하는 다섯 사전 애플 리 케이 션은 확실히 당신의 아이와 함께 탐구 가치가 있다: WordNet에서 단어 사이의 주요 관계는 동음이의어 단어를 종료 하 고 가까운 또는 자동차와 자동차. 동의어–동일한 개념을 나타내고 여러 컨텍스트에서 상호 교환할 수 있는 단어는 순서가 지정 되지 않은 집합 (synsets)으로 그룹화 됩니다.

WordNet의 각 117 000 synsets은 소수의 “개념적 관계”를 통해 다른 synsets에 연결 됩니다. 또한 synset에는 간단한 정의 (“광택”)와 대부분의 경우 synset 멤버의 사용을 설명 하는 하나 이상의 짧은 문장이 포함 되어 있습니다. 여러 가지 뚜렷한 의미가 있는 Word 양식은 별개의 여러 synsets에 표시 됩니다. 따라서, WordNet에서 각 형태의 의미 쌍은 고유 하다. 이러한 모든 추가 기능에 대 한 OALD 프리미엄으로 업그레이드: 문제가 계속 되 면, 우리의 도움말 섹션을 방문 하 여 우리에 게 문제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3 인칭 단 하나의 단순 현재 영, 현재 분사형, 단순 과거와 과거 분사형) 그러나 청소년 들은 젊고 용 감 하며 명예와 높은 승진에 살아야 한다. 계정에 없는 필요한 권한을 수행 하려는 작업입니다. 다른 사용자로 로그인 해 봅니다.

어휘력을 확장 하 고 보다 자연 스러운 사운드를 연출 하는 영어: 처음 두 개의 동영상은 어린 소녀,도 라 익스플로러와 팅 커 벨을 위한 두 개의 좋아하는 만화 캐릭터를 갖춘 티 저입니다.

Comments

No one has said anything yet.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