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스터 베스트위시 다운로드

“소원”은 일본어로 매우 흔한 단어입니다. 여하튼, 토요타는 「 소원 」 (ウ ィ ッ シ ュ) 라는 차를 만든다. 그것을 홍보 하는 일본 밴드 추방입니다. 추방 된 스트리트 파이터 IV 테마. 그것은 완전히 괜 찮 아 요 경우, 왜 나는 이것에 대해 신음? 이 시리즈의 일본 타이틀 때문에, 포켓 몬스터: 베스트 위시! (ポ ケ ッ ト ン ス タ ー ベ ス ト ウ ィ ッ シ ュ)는 그냥 좋습니다. 그것은 많은 더 나은 아니지만, 여전히, 그것은 더 나은. 쇼의 공식 사이트에 따르면, 영어 문구 “최고의 소원!”는 사람들이 여행을 떠나기 위해 떠날 때 말한 것으로 정의 되며 쇼의 부제목에 대해 선택 된 이유 라고 생각 됩니다. 그건 단순히 … 잘못 된. 이를 보여주고 싶은 느낌이 라면 ` 포켓몬: 안전한 여행 ` 또는 ` 포켓몬: 봉 항해 ` 라고 부르기로 한다. 하지만,이 봐, 그들의 언어, 그들의 프로그램 및 “BV”는 “흑백” 작동 하지 않습니다. 그들이 기쁘게 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행운을 빌며? 포켓몬은 결혼 또는 뭔가? 어쩌면 누군가는 포켓 몬스터에 대 한 사인을 서명 했다? “포켓몬, 최고의 소원 …” 현재 포켓 몬스터 애니메이션 시리즈는 ` 포켓몬: 다이아몬드와 진주 ` 라고 합니다.

그것을 기반으로하는 게임이 호출 되는 것 처럼 의미가 있습니다. 새 계열의 이름은? 아니 아니요. 그것은 실제로 일종의 단어 놀이입니다. 행운을 빌며. Bw. B&W… 블랙 > 화이트? 포켓몬: 블랙 화이트? Geddit? 몇몇 평론가 들이 지적한 바와 같이, 영어로 쓰여진 ` 베스트 위시 ` 또는 ` Besuto Uisshu `은 애니메이션이 진행 될 지역 인 `이 슈 `를 포함 합니다. 그래서 새로운 프로그램의 모니커는 그 안부에 다소 영리 하다. IMDb 등급 플러그인을 사용 하려면 등록 된 사용자 여야 합니다. 팔레트 타운에서 애쉬 케 첨은 오늘 10 살입니다.

이것은 그가 포켓몬 트레이너가 될 수 있을 만큼 나이가 있다는 것을 의미 합니다. 애쉬는 오크 교수의 첫 번째 포켓몬을 받은 후 경험 하 게 될 모험에 대해 큰 꿈을 꾸고 있습니다. 과학자 들은 유전적으로 새로운 포켓몬을 창조 하지만, 그 결과는 끔 찍 하 고 비참 합니다. . 감독: 구니 히 코 유야 마 | 별: Ikue, 사라 나타 첸 니, 웨인 그레이 슨, 에밀리 바 우 어 Arceus, 세계의 창조 자는 생명의 보석의 도난에 대 한 인류에 대 한 판단을 통과 하지만, 애쉬 케 첨과 그의 친구는 발견 하 고 가능한 역으로 시간에 다시 전송 되는 이벤트를 주도 에 게. 시즌 16 (파트 1): 블랙 화이트: Unova의 모험. 그린 필드의 마을에서, 젊은 외로운 소녀의 꿈과 소원은 현실 왜곡 포켓몬의 집단적으로 현실로 하게된다. Pokà © 몬 역사 접근에서 가장 큰 모험! 감독: 구니 히 코 유야 마 | 별: 마 츠 모토, 잇에 우 타 니,이 하 우지, 도요 구치 메구미에 게는 두 개의 강력한 포켓몬, 전화 및 팔 키 아, 크로스 패스와 전투가 있어 시간과 공간의 크기를 왜곡 하는 목가적인 마을이 혼돈에 던져 졌습니다. 유일 하 게 바라는 것은 마을 사람들에 게 서 나오는 어둠의 포켓몬, Darkrai에서 온다. 피카츄가 장난 기에 의해 시작 되는 나무에 걸린 경우, 애쉬 케 첨과 친구 들은 그의 주인의 배신에 관한 답을 구하는 시간 변위 포켓몬 인 Lucario에 의해 나무에 인도 됩니다. 모든 시간의 가장 큰 랩 그룹 중 하나의 이야기와 “파리의 주”에 현대적인 걸릴 마블의 고도로 적응형 비밀 기관의 반환을 놓치지 마세요. 감독: 구니 히 코 유야 마 | 별: 제임스 카터 카트, 다니엘 제이 에드워즈, 키 요미 타 고 시 마, 그 고향 경계를 떠날 수 없는 전설적인 포켓몬 인 하 야 시 바라 비 티 니는 선조 들의 고향을 복원 하기 위해 정해진 마을 주민에 의해 표적이 된다.

Comments

No one has said anything yet.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