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 다운로드 용량 초과

나는이 같은 메시지를 받고 있어요 “죄송 합니다, 당신은 보거나이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 없습니다 … ..” 하지만 내 드라이브에 내 파일입니다 … 조금 도움이 하시기 바랍니다. 🙂 사실, 나는 그것이 당신의 데이터가 아니라는 것을 이해 합니다. 그것은 다른 사람이 공유 한 데이터 이며, 많은 사람들이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다운로드에 캡을 퍼 팅 하는 것은 불합리 하지 않습니다 (내가 이유를 이해 하지는 않지만). 귀하의 데이터는 이러한 종류의 제한을 겪지 않습니다. 먼저, 당신은 다운로드 할 수 있도록 몇 가지 변경 작업을 수행 하기 위해 파일을 찾아야 합니다. 다운로드 하려는 파일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 하 고 파일 > 공유 가능 링크 가져오기를 선택 하십시오.

나는 centos에서 내 SFTP 서버에 대 한/etc/5mbits.dd50-fsig.conf에 다음 135MB 제한 설정 5.11 @groupname 하드 fsize 135000 그러나, 리눅스 클라이언트에서 SFTP 하려고 할 때, 나는 메시지를 얻을 “연결이 닫힌” 나는 사용자 정의 메시지를 수신 하 고 싶습니다 “업로드에 대 한 파일 제한을 초과 했습니다”와 같은 것은 제한에서이 구성 가능 합니다. conf 감사 합니다 너무 많은 사용자가 파일을 보거나 다운로드 하는 경우 할당량을 다시 설정 하기 전에 24 시간 동안 잠겨 있을 수 있습니다. 파일이 잠긴 기간은 Google에 따라 짧아질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누구나 자유롭게 업로드 하 고 다운로드 하 고 친구와 파일을 공유 하거나 많은 사람들과 친구 들과 함께 할당량을 사용 하 여 가용성 제한에 계속 적용 됩니다. 예를 들어, 많은 양의 사용자가 공유한 파일을 다운로드 하는 경우 가용성 제한이 도달 하면 파일이 차단 됩니다. 이유 때문에, 구글은 남용 최소화 하기를 원합니다. 그러나 엄청난 양의 사용자가 파일을 보거나 다운로드 하는 경우 할당량을 다시 설정 하기 전에 24 시간 동안 파일이 잠겨 있을 수 있습니다. 파일이 높은 트래픽을 계속 수신 하지 않는 경우 파일이 잠겨 있는 기간이 더 짧을 수 있습니다.

경우에, 파일은 특히 인기 또는 방법으로 무거운 보기 또는 다운로드를 수신 하는 중요 한 경우, 그것을 다운로드를 관리 하기 전에 일 또는 더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전에 들어 본 적이? 구글은 어디서 나 언급 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Google 드라이브 다운로드 제한 오류 (이 파일에 대 한 할당량 초과)를 우회 하는 방법을 안내 합니다. Google 드라이브는 클라우드에 백업 파일 및 폴더의 집 이기 때문에. 우리 모두는 우리의 가족, 친구, 클라이언트 또는 공공 장소에서 파일을 업로드, 다운로드 및 공유 하는 데 사용 합니다.

Comments

No one has said anything yet.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