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의 우아한 사생활 다운로드

캐논 렌즈 지원: store.zacuto.com/canon-lens-support/Zeiss 렌즈 지원: store.zacuto.com/zeiss-lens-support/자이 스 스키 고글 렌즈의 품질 보증은 이탈리아의 칼 자 이스의 썬 렌즈 실험실에서 테스트 하 여 명확한 비전, 프리즘 색수차 또는 왜곡이 없습니다. 세련 된 윤곽을 가진 유행을 타지 않는 디자인으로 ZEISS HT riflescopes는 당신의 우아한 무기에 적합 한 선택입니다. 범위와 무기가 완벽 한 쌍을 만들기 위해 병합 할 수 있습니다. 이 같은 렌즈 지지대를 본 적이 없어요! ` 후크 ` 로드를 렌즈 아래에 밀어 넣고 4 개의 풋 커넥터를 캐논 시네마 프리즘 또는 Zeiss CP에 장착 합니다. 2 렌즈. 렌즈를 카메라에 연결 하면 후크와 다리가 매끄럽게 제자리에 고정 되어 안정적이 고 우아한 렌즈 지원 솔루션을 제공 합니다. 베이스 플레이트에 더 이상 카메라를 비틀거나 초점을 당길 때 흔들 필요가 없습니다. 신속 하 고 쉽게 렌즈를 변경 하 고 다른 카메라에 대 한 조정. 1.1 4×24 승리 HT 모델에 대 한 새로운 구동 헌트 십자선 54는 칼 자 이스의 또 다른 전문 십자선입니다. 이 십자선 0의 추가 개발은 최소 대상 커버리지를 신속 하 고 안전 하 게 조 준 하도록 설계 되었습니다. 미세한 수평 머리카락과 함께 초 미세 조명이 있는 점이 있는 십자가도 있습니다.

수평 선은 총을 스윙 할 때 높이 교정기 역할을 하며 소총이 기울 거리는 것을 방지 합니다. 크로스는 조명 된 도트를 사용 하지 않더라도 신속 하 게 조 준 하 고 대상을 획득할 수 있게 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대상 범위의 최소 금액을 볼 때 새로운 승리 HT 모델에 조명 점이 얼마나 잘 볼 수 있습니다: 12 x 배율에서 단지 0.55 cm 100 m에 덮여 있다. 이것은 세계에서 가장 밝은 조명 점과 진정한 벤치 마크를 만든다. 추가 문서는 다운로드 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우아한 텔 레는 세로 및 가로 사진 촬영을 위한 이상적인 여행 동반자 이며 거의 모든 거리에서 멋진 이미지를 제공 합니다. 응용 프로그램 이미지 제공 배 로우 신경학 연구소, 피닉스, 애리조나, 미국 160 년 이상의 광학 분야에서의 경험을 활용 하 고 새로운 제품을 개발 하기 위한 지속적인 연구 ZEISS는 모든 겨울 스포츠 애호가 들을 만족 시킬 스키 고글을 만들었습니다. 성능과 미학 모두. 촬영은 ZEISS 최고 Primes 소니 베니스/팬텀 4K/레드 Monstro VV는 날씨에 상관 없이 시야에 명확 하 게 대상을 유지 합니다. 물은 단순히 비와 눈에도 명확한 가시성을 보장, 시도 및 테스트 LotuTec® 코팅 롤 떨어져 있습니다.

이 혁신적인 보호층은 먼지와 먼지를 빠르고 쉽게 제거할 수 있게 해줍니다. 승리 HT 범위에서 혁신적인 riflescopes는 동등 하 게 혁신적인 그물을 만난다. 세계에서 가장 좋은 조명 점은 모든 버전의 두 번째 이미지 평면에 있습니다. 이를 통해 전체 확대 범위에서 일정 하 고 정밀한 십자선을 사용할 수 있으며 언제 든 지 배율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구동 사냥에 관여 여부, 사슴 스탈 킹, 서 서 사냥 또는 장거리 촬영, 당신은 더 높은 정확도를 즐길 확신 할 수 있습니다. 교체 가능한 마스크의 컬렉션은 세 가지 정의 된 스타일을 가진 9 개의 모델로 구성 되어 있습니다: 콤보, 듀오와 모노. 고향 데 자 부 이사 피터 포 촬영 감독 피터 파 우 컬렉션의 강력한 포인트는 상호 교환 고글의 특허 디자인, 자이 스 기술에 의해 독점적 인 소나, 스타일에 대 한 세심 한 주의. 비디오 URL을 사용자 정의 하 고 vimeo.com/123456 대신 사람들을 vimeo.com/mysweetvidname로 보낼 수 있습니다. 전문화 된 MOA 기반 탄도 드롭 십자선 디자인. 근거리 타겟과 빠른 타겟 획득을 위해. 그것은 더 먼 샷을 위한 지능적인 디자인 및 표시를 통합 합니다.

Comments

No one has said anything yet.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