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스크립트 실무 예제

웹 사이트의 로그인 인증 표시줄 (사이트에 로그인하기 위해 이메일과 암호를 입력하는 영역)과 같은 간단한 것은 JavaScript 도메인의 또 다른 부분입니다. 초보자를위한이 자바 스크립트 프로젝트는 거의 모든 웹 사이트에 로그인 인증 기능이 있기 때문에 마스터하는 것이 좋습니다. 각자JS (또 다른 자바 스크립트 프레임 워크)를 사용하여 구축 마이크 트란의 코드 펜 인증 바는 지점 자바 스크립트 샘플 프로젝트에, 깨끗한입니다. 자바 스크립트는 웹 브라우저 화면에 생활에 HTML 및 CSS 요소를 가져, 그리기 도구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픽 요소로 정적 페이지를 더 매력적으로 보이게 하는 것은 웹 개발의 핵심 부분이므로 JavaScript의 그리기 기능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배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CodePen에서 나라야나의 무한 무지개와 같은 자바 스크립트 프로젝트를 시도하는 것이 좋습니다. Tone.js는 대화형 웹 브라우저 음악을 만들기 위한 자바스크립트 프레임워크입니다. 여기에는 고급 스케줄링 기능, 신디사이저 및 효과, 웹 오디오 API 위에 구축된 직관적인 음악 추상화가 포함됩니다. 온라인 뱅킹 계좌와 같은 중요한 것에 대해 임의의 ID 번호를 생성해야 합니까(또는 룸메이트가 Netflix를 사용하는 것을 정말로 원하지 않으십니까?)? Nano ID는 임의로 생성된 ID가 적어도 하나의 충돌 확률을 1%까지 갖도록 1,490억 년이 걸리는 오픈 소스 JavaScript 프로그램입니다. 다른 단어에서 그 추측 룸메이트 오랜 시간이 걸릴 거야.

[ 자바 스크립트 연습에 기여하고 싶으십니까? w3resource[at]yahoo[dot]com에서 코드(.zip 파일 첨부)를 보내주십시오. 저작권이 있는 자료는 피하십시오.] 메인 코스는 자바 스크립트를 프로그래밍 언어로 다루고 브라우저로 작업하는 2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주제별 기사시리즈도 추가로 있습니다. 이 자바 스크립트 github 프로젝트 (Pushbar.js)는 개발자가 자신의 웹 사이트 또는 응용 프로그램에 “슬라이딩 서랍”메뉴 (상단, 하단 및 / 또는 앱의 왼쪽및 오른쪽에서 화면에 당겨 질 수있는 메뉴)를 추가 할 수있는 자바 스크립트 플러그인입니다. 코드를 살펴보고 비슷한 것을 생각해 볼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름, 성, 이메일, 사용자 ID, 암호를 수집하고 사용자의 암호를 확인하는 샘플 양식 프로그램을 만듭니다. 모든 입력은 필수이며 입력된 이메일 주소는 올바른 형식이어야 합니다. 또한 암호에 입력된 값과 암호 텍스트 상자가 동일해야 함을 확인합니다. 자바 스크립트를 사용하여 유효성을 검사 한 후 출력에서 오류가있는 텍스트 상자 바로 옆에 빨간색으로 적절한 오류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웹 사이트에 있거나 자체 업데이트 시간 기능 (아시다시피, 시계)이있는 웹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경우 JavaScript 코드로 구동 될 가능성이 매우 큽니다.

Comments

No one has said anything yet.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