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비콘 예제

데이터를 빌드하려면 광고 데이터 빌더를 사용합니다. 마찬가지로 AltBeacon 접두사, UUID, 주, 마이너 및 tx 전원을 포함하는 바이트 배열을 만듭니다. 이 작업이 완료되면 당신은 비콘을 완료했습니다! 단일 비콘에서 방출되는 여러 프레임을 표시할 수 있으므로 비콘이 여러 프레임 유형을 방출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예: 반경 네트워크 비콘이 iBeacon 및 AltBeacon을 동시에 방출할 수 있음). 이 샘플에는 라이브러리 버전 2.1+ 및 Android 5.0 및 주변 장치 모드가 지원되는 장치가 필요합니다. 이렇게 하면 코어로케이션을 사용하는 iOS 기기에서는 감지할 수 없는 오픈 소스 AltBeacon 형식이 전송됩니다. 독점 비콘 형식을 전송하려면 독점 비콘레이아웃을 설정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BeaconParser 설명서를 참조하고 제조업체 필드를 수신 장치에서 예상하는 값으로 설정하도록 주의하십시오. 비콘을 초기화하면 비콘과 상호 작용할 준비가 된 것입니다. 비콘을 호출할 때마다 아래 코드를 사용하여 비콘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표시합니다. 애플이 4S 이후 아이폰에 비콘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iBeacon이 너무 눈에 띄는 되는 이유는 주로! 이것은 안드로이드 폰이 안드로이드 4.3 젤리 빈 (API 레벨 18)이기 때문에 BLE를 스캔 할 수 있었지만 대부분 안드로이드 5.0 롤리팝 (API 레벨 21)이기 때문에 비콘처럼 행동 할 수 있다는 것을 고려하면 상당히 일찍입니다! 비콘 도구는 앱에서 사용할 수 있는 장소 데이터 및 첨부 파일 데이터를 추가하는 등 Google 비콘 플랫폼으로 비콘을 설정하기 위한 모바일 앱입니다.

개발자 모드에서 비콘 SDK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SDK 영역에서 발생하는 HTTP 요청 및 기타 작업을 읽을 수 있습니다. 이 모드를 활성화하기 위해, 당신은 같은 비콘 빌더를 알려야 : 우리의 전체 안드로이드 비콘 탐지기 자습서 및 예제 응용 프로그램을 체크 아웃. 비콘 역할을 하는 하드웨어가 있는 장치는 거의 없습니다. 안드로이드 5.0 테스트 버전에서 Nexus 5는 비콘 역할을 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칩여러 동시 비콘 방출을 허용하지 않기 때문에, 안드로이드 롤리팝의 최종 릴리스는 넥서스 5이 기술을 사용하는 것을 방지! 안드로이드 5.0은 방금 출시되었으며 Nexus 6 및 Nexus 9 장치만이 기술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안드로이드 폰에 매우 새로운, 그래서 비콘 현상이 단기적으로 더 커질 것으로 예상! 비콘 대시보드를 사용하면 대규모 네트워크의 배포를 시각화하고 연결된 첨부 파일 콘텐츠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BeaconRepository에 대한 모든 호출은 동기적입니다. 즉, 스레딩 메커니즘을 제공해야 합니다. 대신 그것에 대해 의견이되는, 우리는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 메커니즘을 사용하는 옵션을 제공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다음 화면 캐스트는 처음부터 10 분 이내에 Android용 비콘 앱을 만드는 방법을 자세히 보여줍니다. 이 튜토리얼에서는 비콘에서 방출되는 신호를 해부한 다음 이 지식을 사용하여 새로운 Android BLE 패키지를 사용하는 방법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은 당신이 시작하는 우리의 시리즈 개요입니다, 그 후, 안드로이드 비콘 방출기 (게시자) 및 안드로이드 비콘 탐지기 (청취자)를 구축에 대한 우리의 깊이 튜토리얼을 확인하십시오. 근접 비콘 API를 사용하여 첨부 파일을 비콘과 연결할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하려면 base64 요청 본문을 인코딩해야 합니다. 비콘은 다양한 크기와 모양, 그리고 다른 공급업체(예: www.beaconinside.com)에서 구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제한은 일부 휴대폰에서 사용자가 내부 메모리에서 SD 카드로 앱을 이동한 경우 Android 비콘 라이브러리가 부팅 시 시작할 수 없게 되어 이 기능을 효과적으로 비활성화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Comments

No one has said anything yet.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