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피플 앱 다운로드

Microsoft가 “어깨 탭”을 호출 하는 것과 어떻게 내 사람들이 진정으로 즐거운 될 수 있는지 볼 수 있습니다. 알림을 받을 때마다 알림 센터 또는 메일 아이콘에 읽지 않은 메시지 수를 강조 하는 오버레이가 표시 됩니다. 내 사람들은 동일 합니다. 기본 내 피플 페이지에는 방금 선택한 사용자 인 두 개의 탭이 있습니다. 및 앱. 친구를 위한 메일 및 Skype 프로필을 성공적으로 추가한 경우이 섹션이 사람, 메일 및 Skype 단추로 채워진 것으로 표시 되며,이 섹션에서 친구와 대화를 나눌 수 있습니다. 불행 하 게도, 윈도우는 친구 들과 연결 하는 방법을 몇 가지를 공개 하지 않습니다, 심지어 그것은 소유 하는 다른 서비스를 강요 귀찮게 하지 않습니다, LinkedIn 등. 더 중요 한 것은, Skype에서 친구와 연결 된 적이 없는 경우, 그것은 심지어 옵션으로 표시 되지 않습니다. 그것은 모든 마이크로 소프트의 잘못이 아니에요, 그래도. 앱 공급자가 내 피플 지원을 사용 하도록 설정할 때까지 연결할 수 없습니다. 윈도우 10의 나의 사람들은 우리의 친구 들이 우리에 대해 생각 하 고 있다는 간단한 알림: 우리 중 일부는 적어도 시간의 일부를가지고 필요를 해결 합니다. 이상적으로, 내 사람들은 당신이 선택의 플랫폼을 통해 모든 친구 들과 통신 할 수 있는 깔때기가 될 것입니다, 무엇이 든간에. 우리는 이미 일부 친구가 트위터를 통해 의사 소통을 선호 하는 세계에 살고, 일부는 페이스 북을 통해, 일부는 완전히 다른 응용 프로그램 플랫폼에.

불행 하 게도, 윈도우 10 땅에서 그 꿈을 얻을 수 있는 기본 기능 부족. 윈도우 10의 사람들 응용 프로그램 (내 사람들이 아닌) 트위터 핸들과 페이스 북 이름을 입력 하기 위한 필드 부족, 비록 거기에 전용 된 트위터와 페이스 북 애플 리 케이 션. 라인? Snapchat? 잊어버리세요. 내 사람들의 호소는 분명히 제한 된 수의 앱입니다. MyPeople은 기본적으로 스카이프 나 이메일 보다 조금 더 남아 있습니다. 페이스북 이나 왓츠 앱, 또는 Allo, 스냅 챗, 전보, 라인 등을 통해 친구 들과 연결 하면 행운을 빕니다. Microsoft가 소유한 LinkedIn도 현재 지원 되지 않습니다. 트위터 앱? 아니. 이는 Microsoft가 동료에 대 한 빠른 연결이 아닌 개인 네트워크로 내 사람들을 보게 하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 하 고, 구별은 약간 강요 느낀다. 당신이가 서, 위의 지침에 따라, 당신은 윈도우에서 피플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 하도록 관리 합니다 10. 이 튜토리얼에 나열 된 단계를 수행 하는 동안 당신이 붙어 또는 문제가 발생 하는 경우, 우리는 아래의 코멘트 섹션에서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가능한 한 빨리 당신을 도울 것입니다. 친구의 작업 표시줄 아이콘을 클릭할 때마다 Cortana 검색 창을 클릭할 때 열리는 창의 크기와 모양에 대 한 작은 세로 창이 열립니다. 내 피플을 열면 앱이 마지막으로 전달한 방법을 기억 합니다. 이메일 메시지를 보내면 메일이 자동으로 열립니다. 몇 가지 이유로, 내 사람들은 추가 옵션에 대 한 “햄버거” 메뉴 (세 개의 수평 라인)와 “줄임표” 메뉴 (세 점)를 모두 사용 합니다. 앱 내에서 햄버거 아이콘을 클릭 하면 내 사람들이 다시 우편/사람/스카이프 화면으로 당신을 데 려 갈 것 이다. 줄임표 메뉴를 클릭 하면 독립 실행형 창에서 앱을 시작 하거나, 연락처를 고정 해제 하거나, 연락처를 편집할 수 있는 옵션이 표시 됩니다. (또한 “뒤로” 버튼을 다시 응용 프로그램에서 당신을 데 려 갈 것 이다,이는 중복 보인다.) Windows 컴퓨터에서 피플 앱을 빠르게 사용 하려면 Microsoft Store에서 다운로드 하면 됩니다. ` 앱 받기 ` 버튼을 클릭 하 고 화면상의 지침에 따라 설치 과정을 완료 합니다. Windows 10의 사용자는 모든 친구, 가족, 동료 및 지인들과 연결 하는 모든 방법을 한 곳에서 처리 하므로 그 어느 때 보다 빠르게 연락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사용 하는 서비스를 통해 사용자가 무엇을 하는지 확인 하 고 연결 방법을 선택 합니다.

Comments

No one has said anything yet.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