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증권 앱 다운로드

(주) 선 코퍼레이션은 2000 년 9 월에 NHN 일본으로 설립 되었으며, 현재 네이버 주식회사의 글로벌 자회사로 인정 받고 있습니다. 회사는 자사의 핵심 제품, 라인 메신저를 중심으로 다양 한 서비스를 관리,이는 모바일 및 PC 장치 모두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무료 통신 서비스입니다. 독특한 이모티콘, 스티커 및 그림 이모티콘과 같은 기능은 2011에 출시 된 230 국가에서 월간 활성 사용자 2억2000만 MAU)를 수집 했으므로 인기에 기여 합니다. 2016에서이 회사는 뉴욕 증권 거래소와 TSE에 두 배로 상장 되었습니다. 밴드, 캠프 모바일의 첫 번째 응용 프로그램은 8 월에 출시 2012, 그룹 유형 및 목적에 따라 형성 될 수 있는 소셜 네트워크의 폐쇄 유형입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글로벌 사용자가 사용자 기반의 30%를 차지 하는 8000만 이상의 다운로드를가지고 있으며, 현재 168 개국에서 10 개 언어를 지원 합니다. 밴드 게임은 사용자와 게임 회사 모두를 위한 경쟁 플랫폼을 제공 하기 위해 5 월 2014에 출시 되었다. 9 월 2017에서 응용 프로그램 데이터 분석 회사 Wiseapp에 의해 실시 된 조사에 따르면, 네이버 밴드는 페이스 북 후 한국 사용자를 위한 두 번째로 가장 많이 사용 되는 소셜 미디어 서비스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총 사용 시간은 2900만 시간 이었고, 전년 보다 32% 증가 했다. 네이버 카페는 3 위를 거쳐 인 스타 그램, 후 카페, 트위터, 카 카오 스토리를 능가 했습니다. 네이버 랩 스는 주변 지능의 실현을 목표로 자율 주행, 인공 지능 등의 분야에서 미래 기술을 개발 하는 네이버 R&D 자회사입니다. 2013에서 네이버 내 R&D로 처음 시작 하 여 2017 1 월 판 교에 공식적으로 설립 되었다.

네이버 랩은 파파 고 (AI 기반 번역 앱), 고래 (옴니 태스킹 브라우저), 로봇 등의 분야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제품에는 자율 주행 로봇, [25] 차량 정보 및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거리, [26] 자율 주행 차량 프로젝트도 포함 됩니다. [27] 네이버 백과 사전 기능은 다양 한 백과 사전의 300만 이상의 엔트리를 보유 한 프로페셔널 데이터베이스로 구성 됩니다. 네이버 tv (이전에 네이버 TV 캐스트로 알려짐)는 네이버에 의해 배포 된 웹 드라마와 사용자가 제작한 콘텐츠를 동영상과 라이브 스트림으로 제공 하는 웹 방송 네트워크입니다. 군중의 지혜는 한국의 검색 엔진은 뉴욕 타임즈에서 구글과 야 후를 이길 도움이 한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검색 엔진, 네이버를 설명 합니다. 2017 년 10 월, 네이버는 AI 기술을 사용 하 여 다양 한 기능을 지 원하는 옴니 태스킹 웹 브라우저 인 고래의 PC 버전을 공식적으로 발표 했습니다. 네이버는 5 년 동안 고래를 개발 해 왔으며 3 월에 베타 버전을 출시 했습니다. [20] 일부 기능에는 다음이 포함 됩니다.

옴니 태스킹 (사용자가 조정 가능한 디바이 더와 같은 탭에서 두 개의 사이트를 탐색 할 수 있는 분할 화면 기능), 빠른 검색 (사용자는 단순히 단어를 드래그 하 고 브라우저가 직접 해당 검색 결과를 제공 합니다 검색 엔진) 및 스마트 팝업 (브라우저가 자동으로 팝업을 차단 하 여 화면이 복잡해 지는 것을 방지 합니다). 2009에 공식적으로 설립 된 네이버 문화 재단은 책과 같은 다양 한 형태의 문화를 재발견 하 고 토론할 수 있는 온라인 및 오프 라인 문화 공간을 만드는 데 전념 하 고 있습니다. 2010에서 네이버 문화 재단은 인디 음악가를 위한 지원 프로그램을 시작 했습니다.

Comments

No one has said anything yet.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