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맵 api 예제

이전 버전의 네이버 맵에서는 언어 설정을 사용할 수 없었습니다. 최신 업데이트가 있는지 확인합니다. 네이버에 따르면 언어 선택 옵션에 문제가 있었다. 나는 문제가 없었지만, 그들은 그것이 문제라고 말합니다 : https://blog.naver.com/naver_map/221240171683 어쩌면 그게 당신의 문제입니까? 내일 다시 업그레이드하고 다시 시도하십시오. 네이버 맵스 API 엔드포인트는 http://maps.naver.com/js/naverMap.naver 있습니다. 네이버 지도 API 포털/ 홈페이지는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API 문서 또는 서비스 약관(여기)을 확인하십시오. 현재 RapidAPI 마켓플레이스에서 네이버 맵 API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RapidAPI에서 이 API 요청”을 클릭하여 이 API에 액세스하거나 지원팀에 문의할 수 있는지 알려주세요. 한편 현재 개발자가 사용할 수 있는 상위 API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좋은 리뷰입니다! 여러분의 리뷰가 네이버 맵 팀에 더 많은 영감을 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와이드바인 DRM이란? Widevine의 DRM 솔루션은 강력한 멀티플랫폼 콘텐츠 보호를 제공하기 위해 업계에서 채택한 표준을 결합합니다: HTTP(DASH)를 통해 동적 적응형 스트리밍을 통해 인터넷을 통해 고품질 미디어 콘텐츠를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다. DASH는 표준 HTTP 프로토콜을 활용하며 기존 인터넷 인프라(웹 서버, CDN, 방화벽 등)에 쉽게 배포할 수 있습니다. CENC(일반 암호화) CENC는 콘텐츠 암호화에 대한 업계 표준 기반 접근 방식입니다. CENC는 다른 DRM 시스템을 사용하여 동일한 파일의 암호를 해독할 수 있도록 하나 이상의 DRM 시스템에서 사용할 수 있는 표준 암호화 및 키 매핑 메커니즘을 식별합니다. CENC를 사용하면 콘텐츠 공급자가 콘텐츠를 한 번 암호화하여 수많은 클라이언트 장치 및 다양한 DRM 스키마에 전달할 수 있습니다. 암호화된 미디어 확장(EME) EME는 DRM 시스템과 상호 작용하고 라이센스 키 교환을 관리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공통 API 집합을 제공하는 제안된 W3C 표준입니다. EME를 사용하면 콘텐츠 공급자가 모든 장치에 대한 단일 애플리케이션 솔루션을 설계할 수 있습니다. Widevine 의 DRM 솔루션의 주요 이점: 여러 시스템에서 신뢰할 수 있는 콘텐츠 보호 지원: 유비쿼터스 장치 커버리지를 제공하고 여러 콘텐츠 보호 시스템 전반에 걸쳐 시너지 효과를 확장합니다. 현재 지원되는 플랫폼 목록을 참조하세요.

비디오 재생 중 완벽한 제어 및 유연성: 적응형 스트리밍, QoS 및 디바이스 간 접근성 지원을 지원하는 완벽한 기능을 갖춘 HTML5 비디오 플레이어입니다. 360도, /360도,360도,360도, 360도,

Comments

No one has said anything yet.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