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하광학 예제

솔리드 지오메트리는 3차원 공간의 기하학입니다 – 우리가 살고있는 공간의 종류 … 여기에 당신이 일상 생활에서 그들을 발견 할 수있는 설명과 예와 함께, 다른 기하학적 모양의 목록입니다. 기하학적 모양의 예를 갖는 목적은 이러한 수치가 일상 생활에서 실제로 어떻게 중요한지 볼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기하학적 인물의 실제 적용에 관한 정보를 교육하는 모든 사람에게 전송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모양은 2차원 및 3차원 모두 수학 학습의 맥락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기하학적 모양의 예를 제공하면 학생과 학생 모두에게 자신의 기능과 더 잘 이해하는 방법을 가르쳐 줄 것입니다. 왜 우리는 지오메트리를 합니까? 패턴을 발견하고, 영역, 볼륨, 길이 및 각도를 찾고, 우리 주변의 세계를 더 잘 이해하십시오. 지오메트리에는 많은 특수 기호가 사용됩니다. 다음은 당신을 위한 짧은 참조입니다: 평면 형상은 평평한 표면의 모양에 관한 것입니다(예: 끝없는 종이 조각). 솔리드 지오메트리는 큐브, 프리즘, 원통 및 구와 같은 3차원 개체에 관한 것입니다. 평면 지오메트리는 선, 원 및 삼각형과 같은 평평한 모양에 관한 것입니다… 용지 에 그릴 수 있는 셰이프 A 광선은 한 방향으로 끝없이 연장되는 선의 일부입니다.

그것은 한 끝점에서 시작하고 한 방향으로 영원히 확장됩니다. A 지점에서 시작하여 B를 통과하는 광선은 이 메시지가 표시되는 경우 웹 사이트에서 외부 리소스를 로드하는 데 문제가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모든 지점에는 이름이 필요합니다. 점의 이름을 지정하기 위해 단일 대문자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점 A, B 및 M의 다이어그램입니다: 점 A와 B를 통과하는 선은 객체를 가지고 노는 것을 좋아하거나 그리기와 같은 경우 지오메트리가 당신을 위한 것입니다! 평면은 2차원입니다. 평면은 길이와 너비가 있지만 높이는 없으며 모든 면에서 무한히 확장됩니다. 평면은 탁상과 같은 평평한 표면으로 생각됩니다. 평면은 무한한 양의 선으로 구성됩니다. 2차원 수치를 평면 수치라고 합니다. 모든 선의 길이는 무한하기 때문에 때때로 선의 일부를 사용합니다. 선 세그먼트는 두 개의 끝점을 연결합니다. 두 끝점 A와 B가 있는 선 세그먼트는 로 표시됩니다.

큐브와 같이 이 것을 3차원으로 가져가면 다면 다면체라고 부르는 단단한 그림이 됩니다. 그런 다음 -gon 및 -hedron 접미사를 사용하여 데카곤 및 데카드론과 같은 측면 또는 모서리 수를 정의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한 점을 종이에 적힌 “점”이나 칠판의 핀포인트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지오메트리에서 일반적으로 숫자 나 문자로이 점을 식별합니다. 점에는 길이, 너비 또는 높이가 없으며 정확한 위치를 지정하기만 하면 됩니다. 그것은 0 차원입니다. 줄에는 점과 같은 이름이 필요하므로 쉽게 참조할 수 있습니다. 선의 이름을 지정하려면 줄에 있는 두 점을 선택합니다. 기하학적 모양은 거의 모든 곳에 있습니다. 어디를 보든 거의 모든 것이 단순한 지오메트리로 구성됩니다. 트러스 브리지는 주로 사각형, 사각형 및 삼각형으로 만들어집니다.

눈사람은 원모양의 당근 코를 가진 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선 세그먼트를 선의 일부로 그릴 수도 있습니다. 같은 선에 있는 점 세트는 동선이라고 합니다. 세그먼트의 중간점은 세그먼트를 동일한 길이의 두 세그먼트로 나눕니다. 아래 다이어그램은 선 세그먼트의 중간점 M을 보여 주며 있습니다. M은 중간점이므로 길이 AM = MB임을 알고 있습니다. 물론 이러한 셰이프 중 일부는 서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원형 가방과 다른 유형이 가능하기 때문에 가방이 항상 평행 사변형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이 목록은 다른 많은 2차원 및 3차원 기하학적 모양이 있기 때문에 완전하지도 않습니다.

솔리드에는 “Polyhedra”와 “비다초드라”라는 두 가지 주요 유형이 있습니다. 그러나 좀 더 구체적으로 지정하려면 사각형과 같은 두 차원에만 있는 셰이프를 다각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는 일반적으로 둘러싸인 모양을 만드는 3개 이상의 직선 면이 있는 평면 그림으로 정의됩니다.

Comments

No one has said anything yet.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