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크롬 설치 파일 다운로드

구글의 게임 변경 웹 브라우저 크롬은 빠른, 안전 하 고 쉬운 브라우징 경험을 만들기 위해, 간단한 UI와 정교한 기술을 결합 합니다. 2008에서 출시, 구글 크롬은 신속 하 게 전 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사용 되는 웹 브라우저가 될 웹 브라우저 시장을 지배 4 그것의 공개 버전의 년. 구글의 신속 하 고 지속적인 개발 주기는 웹 브라우저가 사용할 수 있는 다른 가장 인기 있는 고급 웹 브라우저와 경쟁을 계속 보장. Google 계정에 연결할 때 Chrome은 여러 Pc와 기기 간에 브라우징 데이터와 탭을 동기화 할 수 있습니다. Android 또는 iOS 용 Chrome을 사용 하는 경우 매우 편리한 옵션입니다. 그냥 어제 우리는 페이스 북 메신저에서 새로운 어둠 모드에 대해 얘기 하 고 지금은 구글에 대해 이야기 하는 시간 이다,이는 최근 뿐만 아니라 크롬에서이 모드를 활성화 할 수 있는 가능성을 추가. 지금, 그것은 브라우저의 테스터 채널 에서만 사용할 수, 하지만 아마, 그것은 곧 베타에 도달 하 고 결국, 우리는 안정 된 클라이언트에서 그것을 볼 거 야. 지금, 우리는 크롬 카나리아에서 활성화 하는 방법을 설명 합니다. 더 읽기 구글 크롬은 매우 사용 하기 쉬운 프로그램입니다.

그것의 단일 바, Omnibox는 웹 주소를 입력 하 고 구글을 검색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작성 한 것을, 구글 크롬 다음 검색 기록에서 결과 제안, 즐겨 찾는 웹 사이트, 또는 응용 프로그램 이미 설치. 참고: MSI 설치 제품 버전은 Chrome 버전 번호와 다릅니다. Chrome 브라우저 엔터프라이즈 지원을 통해 모범 사례를 얻고, 잠재적인 문제를 해결 하 고, 사용자의 가동 중단을 방지 하세요. 1000 이상의 사용자가 있는 조직에서 사용할 수 있는이 서비스는 Google 전문가 팀의 24/7 지원을 제공 합니다. Chrome을 설치 하기 위해 컴퓨터에 프로그램을 설치 하는 것과 동일한 소프트웨어를 사용 합니다. 관리자 계정 암호를 입력 하 라는 메시지가 표시 됩니다. 당신은 웹에 있을 때, 당신은 임무에 있어. 큰 또는 작은, 일 또는 놀이-크롬은 현명 하 고 당신이 할 필요가 있는 속도, 생성, 온라인 탐구. 아마도 지역 구글은 다른 웹 브라우저와 차별화 하기 위해 개발 시간의 대부분을 투자 했다. 구글 크롬은 바탕 화면에서 매우 신속 하 게 출시, 강력한 자바 스크립트 엔진에 속도 덕분에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 하 고 신속 하 게 웹 킷 오픈 소스 렌더링 엔진을 사용 하 여 페이지를 로드.

단순화 된 UI에서이 빠른 검색 및 탐색 옵션에 추가 하 고 당신은 게임이 당신의 일이 특히, 속도에 이길 꽤 어려운 웹 브라우저가 있습니다. 참고: 업데이트 된 Chrome (70.0.3538.77) 버전이 출시 되었습니다. 다음 링크를 확인 하십시오: 구글 크롬은 웹을 더 빠르고, 안전 하 고, 쉽게 만들기 위해 정교한 기술과 최소한의 디자인을 결합 한 브라우저입니다. 모든 항목에 대해 하나의 상자를 사용–주소 표시 줄에 입력 하 고 검색 및 웹 페이지에 대 한 제안을 얻을. 상위 사이트의 미리 보기는 새로운 탭에서 번개 속도로 즉시 즐겨 찾는 페이지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바탕 화면 바로 가기를 사용 하면 바탕 화면에서 바로 좋아하는 웹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Chrome에는 Chrome 웹 스토어에서 제공 하는 수천 개의 앱, 확장 프로그램 및 테마에 대 한 액세스와 자동 전체 페이지 번역을 포함 하 여 많은 유용한 기능이 내장 되어 있습니다. Chrome에는 주소 표시줄의 빠른 답변, 클릭 한 번으로 번역, 휴대 전화에서 맞춤 설정 된 기사 등 웹을 최대한 활용 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이 있습니다. 시험판 빌드에서 새로운 Chrome 브라우저 기능을 사용해 보세요. Chrome 브라우저의 베타 버전을 설치 하 여 사용자 환경에서 기능 및 성능을 테스트 하려면이 옵션을 선택 합니다. 구글 크롬의 가장 눈에 띄는 기능과 그 인기의 실질적인 요소-간단한 UI는 2008에서 베타 출시 이후 많이 변경 되지 않았습니다. 구글은 부동산을 검색 극대화 하기 위해 불필요 한 도구 모음 공간을 트리밍에 초점을 맞추고.

웹 브라우저는 3 행의 도구로 구성 되어 있으며, 최상위 계층은 가로로 자동으로 탭을 조정 하 고, 간단한 새 탭 아이콘과 표준 최소화 옆에 있는 창 컨트롤을 닫습니다.

Comments

No one has said anything yet.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