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톡 다운로드

영화 테니스에 대 한 소리는 테니스 게임을 위해 충분히 좋다; 당신은 훌륭한 사운드 트랙을 재생 되지 않습니다. 볼은 히트와 아나운서의 외침 “잘못!”이 놓친 역할을 할 때 현실적인 “팝” 사운드를 만듭니다. 직관적 인 스 와이프-촬영 제어, 톡 킥® 축구는 연주 하기 쉽지만, 마스터에 도전! 곡선에 손가락을 쓸 어, lob, 드라이브 및 모든 피치에서 공을 쏴. 여러 모드에서 실력을 테스트, 불스 아이 모드와 시간 공격을 포함! 팀 키트, 공, 팬을 업데이트 하 여 실제 색상을 보여주세요! 당신은 경기에 빛나는 목표를 득점 할 수 있습니까? 특징:-직관적 인 톡 발로-공을 가로 질러 손가락을 쓸 어, 곡선과 전원 수비수의 벽을 지나서-독특한 ` 황금 시대 ` 축구 프리 젠 테이 션-시대의 향수를 가져올 것 이다 그래픽에 빠져-GameCenter 순위표 및 성과-그래서 세계는 당신이 당신의 친선 보다 더 나은 선수의 얼마나 많은 볼 수 있습니다:-온라인 멀티 플레이어와 클래식 패스와 플레이! -연습 모드, 파-불스 아이 모드까지 게임을 얻으려면, 당신은 목표를 분쇄 할 수 있습니까? -아케이드 모드, 시계 경주를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해 시간 공격을 할 때 할 수 있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또는 대 한 제한 된 시간 우리는 우리의 플레이어에서 듣고 사랑! 트위터에? 우리에 게 라인 @PikPokGames을 드롭! 스크린샷이 있나요? #PikPok와 인 스 타 그램에 공유! 톡 킥 축구 킥오프는 무료로 플레이 할 수 있지만 실제 돈으로 구입을 위한 몇 가지 게임 아이템을 제공 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장치의 설정에서 인 앱 구매를 비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저작권 © 2014 천재 디자인 (주) 톡 킥, PikPok 및 PikPok 로고는 천재 디자인 회사의 등록 상표입니다. 판권. 컨트롤 및 줄일 몇 가지 문제 외에도, 영화 테니스는 시도 가치가 재미 있는 테니스 게임을 제공 합니다. 심지어 내 게임 열광적 아 이들은 여전히 나와 함께이 간단한 게임을 흥분. 그냥 슈퍼 재미. 톡 테니스의 그래픽은 PS2의 그래픽과 비슷합니다. 캐릭터는 다소 고르지 않지만 애니메이션은 상당히 유동적입니다.

법원은 밝고 화려하 고 너무 단조로운 표시에서 게임을 방지 합니다. 평면, 슬라이스, lob 및 드롭 샷과 같은 네 가지 유형의 샷이 있습니다. 각 샷은 하나 또는 두 손가락으로 위나 아래로 쓸는 것으로 이루어집니다. 플레이어를 이동 하려면, 당신이 그들을 실행 하고자 하는 법원의 부분을 누릅니다. 나는 축구 특히 프로 진화를 좋아하고이 게임은 단지 프로 진화 좋은 일 녀석 처럼 매우 흥미롭고 재미 있다! 그 신용에, 영화 테니스를 통해 재생 하는 매력적인 경력 모드를가지고 매우 열심히 시도. 이야기는 그의 죽은 아버지의 명예에 모두 승리 하 고 싶어, 떠오르는 대학 테니스 스타, 케빈에 관한 것입니다. 이야기 자체는 진부한, 하지만 즐거운 만화와 함께 갈 잠금 해제 도전 게임 더 재미 있게. Byt이 게임은 중대 하다! 기술이 필요 하지만 간단 합니다.

또한 매우 친절 하 고 시간을 통과 하기 위한 좋은. 있어야 합니다! 톡 테니스에 대 한 컨트롤은, pun을 용 서 하 고, 히트 앤 미스. 컨트롤에 대 한 개념은 좋은 것입니다: 플레이어에 손가락을 놓고 공을 치고 싶은 방향으로 쓸 어 넘깁니다.

Comments

No one has said anything yet.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