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s 다운로드 모드 인식

다운로드 및 설치 폰 툴킷 윈도우 컴퓨터에 프로그램. 그 후, 실행 하 고 소프트웨어를 실행 한 다음 주 창에서 “복구”를 클릭 합니다. 안녕, 내 삼성 갤럭시 노트 5 갑자기 응답 없이 정전 했다 심지어 나는 그것을 다시 시작 하는 아무것도 시도 했다. 나는 삼성에 내 휴대 전화를 전송 하 고 그들은 다시 포맷 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내 PC에서 어떤 백업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내 모든 데이터를 잃게됩니다. 이것은 내 남편의 전화 이며 그는 올해 사고에 우리를 떠난, 그는이 전화에 우리의 모든 기억을 떠나 나는 그것의 데이터를 잃고 싶지 않아요. 나는 내 암호를 잊어 버린 따라서 나는 캐시 파티션을 닦아 하 고, 데이터/공장 초기화를 닦아 않았다, 내 전화가 붙어 있기 때문에 복구에서 부트 로더를 재부팅 하려고 했지만 “다운로드에 붙어 도착 … 대상 “화면을 끄지 마십시오? 중요 한 것은 나도 안전 모드에서 얻을 수 없습니다. 당신은 플래시 주식 ROM을 계획 하는 경우, 오 딘을 통해 재고 Rom을 플래시 하는 방법에 대 한 약간의 연구를 수행 합니다. 다음은 삼성 갤럭시 S3에서 4.2.2를 얻기 위해 해야 할 몇 가지 단계입니다. 내 갤럭시 S6는 지속적으로 재부팅 됩니다.

나는 안전 모드로 부팅을 시도 했습니다, 그것은 때때로 그것으로 부팅 됩니다, 하지만 난 즉시 핀 화면에 도착으로 잠급니다. 내 휴대 전화가 전원을 끄고 충전을 거부 합니다. 나는 충전 아이콘에 연결 하면 그 아래의 0%와 함께 나타납니다. 그러나 그것은 증가 하지 않습니다. 그런 다음 모든 몇 분은 “연결 된 충전기가 충전 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릴 것 이라는 메시지를 깜박입니다. 더 빨리 충전 하려면이 휴대폰과 함께 제공 된 원래 충전기와 케이블을 사용 하십시오. “하지만 원래 충전기와 케이블을 사용 하 고 있습니다. 내 노트북에 연결 하면 동일한 일을 수행 합니다.

내 노트북은 때때로 그것을 인정 하 고, 그것을 인식 하지 않습니다. 휴대폰을 충전 하는 동안 휴대 전화를 이동 하면 다시 아래로 설정할 때까지 중지 됩니다. 나는 충전 포트가 손실 될 수 있습니다 생각 하지만 확실 하 고 어쨌든 그것을 해결 하는 방법을 모르겠어요. 또한 내 휴대 전화를 재설정 하려고 하지만 짧은 버스트에 대 한 홈 화면에 전원을 것입니다 경우에도 다운로드 모드로 그것을 얻을 수 없습니다. — 자렛 플래시 툴이 전체 프로세스를 완료 하지 못하고 이미 Samsung 다운로드 모드를 종료할 수 있고 기기를 다시 플래시 하려는 경우 ` 설정 ` > ` 보안 ` > ` 재 활성화 잠금 `을 선택한 다음 전원을 끌 수 있습니다. 10. 갤럭시 S3를 컴퓨터에 연결 하면 Odin에서 추가 된 메시지가 표시 됩니다. 8. 이제 휴대 전화를 다운로드 모드로 전환 해야 합니다. 컴퓨터에서 휴대폰을 분리 합니다. 볼륨 낮추기 + 전원 + 홈 버튼을 모두 길게 누릅니다.

지뢰는 다운로드 모드로 전환 되지만 Kies는 더 이상 인식 하지 못합니다. Odin은 주식 ROM을 다시 플래시 하지 않고 매번 실패 합니다. 당신이 장치에 usb 지 그를 연결 하 고 휴대 전화가 자동으로 다운로드 모드로 갈 것입니다: 안녕 트레이 시, 나는 그것을 느슨하게 하는 것은 장치의 느슨한 것이 얼마나 어려운 kno.

Comments

No one has said anything yet.

Comments are closed.